무선인터넷속도관련질문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무선인터넷속도관련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라나리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81회 작성일 10-10-03 17:48

본문


어제 새로 집에 이사왓는데요


황당한것이 제방에서만 인터넷이 안되는거에요.오후시간에는 무선랜이 아에잡히지도 않구요. 오전에는 11mbps엿다가 방문을 열고 한발자국만 나가면 급속도로 속도가 54로올라가 잘되구요 제 옆방에서도 잘되요. 제방이 한발자국 깊숙이 잇어서 그런건가요? ㅡ.ㅡ;


제 랩탑이 문제가 잇는거 같지는 않은거 같은데요 제가 무슨 네트워크 설정같은거 잘못한건가요?


새로이사와서 이거 신경쓸려니 다른일을 못하겟어요.


무슨문제인지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7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919 오파파 이름으로 검색 4163 2010-10-03
1918 Nemo 이름으로 검색 2906 2010-10-03
1917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2828 2010-10-03
1916 sinju 이름으로 검색 3151 2010-10-03
1915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2908 2010-10-03
1914 오파파 이름으로 검색 3219 2010-10-03
1913 파운 이름으로 검색 2993 2010-10-03
1912 뭉게구름♡ 이름으로 검색 4200 2010-10-03
1911 Kavin 이름으로 검색 3163 2010-10-03
1910 바보삼순 이름으로 검색 4762 2010-10-03
1909 dlcjddk 이름으로 검색 5656 2010-10-03
1908 hwangsj 이름으로 검색 5021 2010-10-03
1907 hwangsj 이름으로 검색 3837 2010-10-03
1906 풍풍 이름으로 검색 2996 2010-10-03
열람중 바라나리 이름으로 검색 3182 2010-10-03
1904 삼3삼3 이름으로 검색 3854 2010-10-03
1903 Carpe Diem 이름으로 검색 2778 2010-10-03
1902 Carpe Diem 이름으로 검색 3552 2010-10-03
1901 낮달0709 이름으로 검색 2564 2010-10-03
1900 iamyourangel 이름으로 검색 495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