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방구하는거에 대한 질문이 많아요ㅠㅠ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방구하는거에 대한 질문이 많아요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풍풍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996회 작성일 10-10-03 17:48

본문


9월초쯤 런던에가서 단기방이나 유스호스텔에 잇으면서 직접 방을 구하려고하는데요.


9월초쯤가서 방을 구해도 많을까요? 워터루역이나 런던브리지역근처에서 구하려고 하는데요..


(스위스코타지역근처에서 방이 많이 나오던데.. 스위스코타지역은 엘리펀트엔캐슬역이랑 너무 멀어서..ㅜㅜ)


그리고 영국사랑사이트 방나오는거 보니간 디포짓3주, 노티스3주라고 하던데.


디포짓 3주라는것은 디포짓3주치를 처음에내고 언제 돌려받는건가요?


노티스 3주라는것은 적어도 방을 나오기 3주전에 말하라는거죠?



방을 구할때 주의사항이나 그런거 없을까요?


기숙사 들어갈 줄 알았는데... 기숙사가 52주계약이라 계약이 길어서ㅠㅠ




School.Girl
장담은 못하지만 방은 항상 있다고 생각해요. 한국분들만 있는 곳에서 생활하시려면 아무래도 좀 덜 많겠지요. 그때 그때 달마다 틀리니까 여튼 오시고 찾아보심이 좋을듯해요. 티포짓 3주는 이사 나가실때 받게되실거고 노티스 3주는 이사 나가기 3주전에 말하면되요. 방 구할때 주의 사항은 글쎄요. 물 잘나오고 교통좋고 쉐어하는 분들 좋고 안전한 곳이여야 겠지요.
Rebecca
방 구할 때 수압은 괜찮은지, 지역이 안전한지, 플랏메이트 성격이 어떤지 보고 구하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일단 저게 생활에서 가장 크게 영향을 미치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구 교통 편한 거랑! 방은 검트리나 04UK에서 찾아 보시면 거의 항상 있는 것 같은데 검트리는 잘 알아보셔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집 근처에 마켓 등 필요한 곳들이 가까운지도 알아보세요 =]
nenene
글 읽다가 저도 방구하는 입장이라 한가지 질문이 생겼는데요.검트리에서 구하면 뭐 속이고 그런거 있나요? ㅠㅠ 여학생인데 지방이라 그런지 영사에는 방이 나오지 않고 해서 검트리로 구하려고 하고 있거든요. 겁납니다 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7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919 오파파 이름으로 검색 4163 2010-10-03
1918 Nemo 이름으로 검색 2906 2010-10-03
1917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2828 2010-10-03
1916 sinju 이름으로 검색 3151 2010-10-03
1915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2908 2010-10-03
1914 오파파 이름으로 검색 3219 2010-10-03
1913 파운 이름으로 검색 2993 2010-10-03
1912 뭉게구름♡ 이름으로 검색 4200 2010-10-03
1911 Kavin 이름으로 검색 3165 2010-10-03
1910 바보삼순 이름으로 검색 4763 2010-10-03
1909 dlcjddk 이름으로 검색 5658 2010-10-03
1908 hwangsj 이름으로 검색 5022 2010-10-03
1907 hwangsj 이름으로 검색 3838 2010-10-03
열람중 풍풍 이름으로 검색 2997 2010-10-03
1905 바라나리 이름으로 검색 3182 2010-10-03
1904 삼3삼3 이름으로 검색 3856 2010-10-03
1903 Carpe Diem 이름으로 검색 2781 2010-10-03
1902 Carpe Diem 이름으로 검색 3552 2010-10-03
1901 낮달0709 이름으로 검색 2565 2010-10-03
1900 iamyourangel 이름으로 검색 495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