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스터 카드를 정액으로 충전해서 버스,지하철 다 이용할 수 잇는거 맞나요?ㅜ어디서 해야하나요??????ㅠㅠ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오이스터 카드를 정액으로 충전해서 버스,지하철 다 이용할 수 잇는거 맞나요?ㅜ어디서 해야하나요??????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dlcjddk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656회 작성일 10-10-03 17:48

본문



지금 런던인데요.


제가 학원을 10주만 끊고 와서 학생오이스터는 만들수가 없네요.


지금 일주일째 오이스터 충전해서 지하철 타고 다니는데


벌써 30파운드는 넘게 쓴것 같아요.



다음주부터는 이제 버스 알아보고 되도록 버스타고 다니고


지하철은 어디 모르는데 갈때나 타려고 하는데요



오이스터를 한달 정액으로 충전해서 버스,지하철 다 이용할 수 있다고 본것 같은데


그걸 어디서 해야하는지 알수있나요?



지하철역에서 해달라고 했는데 제 신용카드가 안돼서 안되는건지


아니면 거기서 신청하는게 아닌건지 ㅠ 말을 잘 못알아들었어요 ㅠㅠ




답답해서 글 남겨봅니다 ㅠㅠ


부디 자비를 베풀어 주시길 ㅠㅠ




onlyformomo
9주 남으셨네요.. 지하철역에 가시면 역무원한테 가셔서 top up 해 달라고 하시며 되는데, 영어가 힘드시면 기계 사용이 더 편하실꺼예요. 기계에 보시면 노랑색 카드 리더기가 있습니다. 거기에 오이스터를 올려서 읽히면 잔액이 나오고 메뉴가 뜹니다. 그 메뉴에서 고르시면 되요. bus&tram선택하시면 되고, 한달 가격은 63.80파운드입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7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919 오파파 이름으로 검색 4163 2010-10-03
1918 Nemo 이름으로 검색 2906 2010-10-03
1917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2828 2010-10-03
1916 sinju 이름으로 검색 3151 2010-10-03
1915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2908 2010-10-03
1914 오파파 이름으로 검색 3219 2010-10-03
1913 파운 이름으로 검색 2993 2010-10-03
1912 뭉게구름♡ 이름으로 검색 4200 2010-10-03
1911 Kavin 이름으로 검색 3163 2010-10-03
1910 바보삼순 이름으로 검색 4763 2010-10-03
열람중 dlcjddk 이름으로 검색 5657 2010-10-03
1908 hwangsj 이름으로 검색 5021 2010-10-03
1907 hwangsj 이름으로 검색 3837 2010-10-03
1906 풍풍 이름으로 검색 2996 2010-10-03
1905 바라나리 이름으로 검색 3182 2010-10-03
1904 삼3삼3 이름으로 검색 3854 2010-10-03
1903 Carpe Diem 이름으로 검색 2778 2010-10-03
1902 Carpe Diem 이름으로 검색 3552 2010-10-03
1901 낮달0709 이름으로 검색 2564 2010-10-03
1900 iamyourangel 이름으로 검색 495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