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락 휴대폰에 관한 질문입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언락 휴대폰에 관한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908회 작성일 10-10-03 17:48

본문


제가 지금 오랜지 쓰고있습니다.


1. 갤럭시s 언락상태로 이베이 uk에서 팔고 있던데...그거 구입해서 오랜지심카드만 교체해서 사용할수 있나요??



2. 그리고 8개월뒤에 한국들어가는데...갤럭시s 폰 계속해서 사용할수 있나요?? 단지 skt심카드로 교체만 해서...



3. 만약 가능하다면 전파인증을 받아야 하는지...갤럭시s 국내용은 전파인증완료됐잖아요..그래도 받아야 하나요??



답변 부탁해요~~



수고하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7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919 오파파 이름으로 검색 4163 2010-10-03
1918 Nemo 이름으로 검색 2906 2010-10-03
1917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2828 2010-10-03
1916 sinju 이름으로 검색 3151 2010-10-03
열람중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2909 2010-10-03
1914 오파파 이름으로 검색 3219 2010-10-03
1913 파운 이름으로 검색 2993 2010-10-03
1912 뭉게구름♡ 이름으로 검색 4200 2010-10-03
1911 Kavin 이름으로 검색 3165 2010-10-03
1910 바보삼순 이름으로 검색 4763 2010-10-03
1909 dlcjddk 이름으로 검색 5658 2010-10-03
1908 hwangsj 이름으로 검색 5022 2010-10-03
1907 hwangsj 이름으로 검색 3838 2010-10-03
1906 풍풍 이름으로 검색 2997 2010-10-03
1905 바라나리 이름으로 검색 3182 2010-10-03
1904 삼3삼3 이름으로 검색 3856 2010-10-03
1903 Carpe Diem 이름으로 검색 2781 2010-10-03
1902 Carpe Diem 이름으로 검색 3552 2010-10-03
1901 낮달0709 이름으로 검색 2565 2010-10-03
1900 iamyourangel 이름으로 검색 4954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