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워크펄밋 받으신 분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워크펄밋 받으신 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조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918회 작성일 10-10-03 17:47

본문


작년 11월에 와서 런던에 유명하다고 하는 레스토랑에서 쉐프로 일하고 있습니다..(제가 온 이유는 랭귀지와 외국에서의 경험을 쌓기 위해서입니다.). 그런데 워크펄밋 얘기가 나와서 ..


만약 워크펄밋을 받으면 보통 몇년짜리 비자를 주나요?


그리구 제가 결혼을 했는데 워크펄밋 비자를 받게 되면 제 와이프는 동반 비자를 받을 수 있는지요??


그리구 제가 한국에 별 5섯개 짜리 회사에 연수휴직을 하고 온 상태인데 워크펄밋을 받게되면 이중취업으로 한국회사는 그만둬야 하는데 복지부분이나 안정적인 부분, 그리고 한국회사가 월급이 훨씬 많더라구요 그래서 좀 미련이 생기는군요..


이제 아기도 나아야 하는데 월급이 적어서 살기가 빠듯할꺼 같기도 하구요


만약 워크펄밋을 받고 영국에서 아기를 낳게 되면 아기는 시민권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외국에서의 좋은 경험을 생각하면 좋은 기회라는 생각도 들구요..


참고로 저는 32살입니다..


이것저것 고민이 많이 됩니다....


내 일이다 생각하시고 오래 머무신 여러분의 좋은 의견들을 듣고 싶습니다..


질문이 많아 죄송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7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899 재연~ 이름으로 검색 2719 2010-10-03
1898 고칼숨 이름으로 검색 3167 2010-10-03
1897 런던관광객 이름으로 검색 2864 2010-10-03
1896 mK kwon 이름으로 검색 2890 2010-10-03
1895 사랑하면..☆..* 이름으로 검색 2971 2010-10-03
1894 22222 이름으로 검색 4287 2010-10-03
1893 mija 이름으로 검색 3681 2010-10-03
1892 양화목장 이름으로 검색 3256 2010-10-03
1891 밝은 미소 이름으로 검색 5116 2010-10-03
1890 fruitpia 이름으로 검색 3724 2010-10-03
1889 elgrego 이름으로 검색 2889 2010-10-03
1888 에스티 이름으로 검색 2851 2010-10-03
1887 britishd 이름으로 검색 5863 2010-10-03
1886 간지의정석 이름으로 검색 3530 2010-10-03
1885 더덕떡 이름으로 검색 5511 2010-10-03
1884 Rebecca 이름으로 검색 2814 2010-10-03
1883 원효대사 이름으로 검색 3886 2010-10-03
1882 sidewinder 이름으로 검색 6207 2010-10-03
1881 에이프럴 이름으로 검색 3595 2010-10-03
열람중 조조 이름으로 검색 291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