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에서의 버스티켓에 관하여 질문드립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런던에서의 버스티켓에 관하여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sidewinder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6,208회 작성일 10-10-03 17:47

본문


안녕하세요 브라이튼에서 연수중인 남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런던에서는 버스 티켓을 버스기사에게 바로 못사고, 따로 버스티켓머신에서 사야하는걸로 알고있는데요(싱글티켓)



그런데 모든 버스정류장에 버스티켓머신이 있는건 아니지 않나요?



제가 westbrompton스테이션에서 빅토리아 스테이션까지 버스를 타고 이동하고싶은데


(게트윅에서 이지버스를 타고 런던 westbrompton스테이션으로 올꺼거든요)



그럼 그 정류장에 버스티켓머신이 없을 수도 있는거 아닌가요?....



아니면 제가 잘못알고있는건가요 버스기사에게 버스 싱글티켓을 끊을 수 있는건가요?



런던 사시는 분들 답변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Loki
티켓머신이 있으면 티켓머신에서 사야하구요.. 없으면 버스기사한테 그냥 구입가능한걸로 알고있어요. 티켓머신있는 정류장에서 버스타서 기사한테 물어보면 티켓머신에서 뽑으라고 할겁니다 ㅎㅎ 가격은 2파운드인가 할겁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7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899 재연~ 이름으로 검색 2719 2010-10-03
1898 고칼숨 이름으로 검색 3167 2010-10-03
1897 런던관광객 이름으로 검색 2864 2010-10-03
1896 mK kwon 이름으로 검색 2890 2010-10-03
1895 사랑하면..☆..* 이름으로 검색 2972 2010-10-03
1894 22222 이름으로 검색 4287 2010-10-03
1893 mija 이름으로 검색 3682 2010-10-03
1892 양화목장 이름으로 검색 3257 2010-10-03
1891 밝은 미소 이름으로 검색 5118 2010-10-03
1890 fruitpia 이름으로 검색 3726 2010-10-03
1889 elgrego 이름으로 검색 2891 2010-10-03
1888 에스티 이름으로 검색 2853 2010-10-03
1887 britishd 이름으로 검색 5864 2010-10-03
1886 간지의정석 이름으로 검색 3531 2010-10-03
1885 더덕떡 이름으로 검색 5512 2010-10-03
1884 Rebecca 이름으로 검색 2815 2010-10-03
1883 원효대사 이름으로 검색 3886 2010-10-03
열람중 sidewinder 이름으로 검색 6209 2010-10-03
1881 에이프럴 이름으로 검색 3596 2010-10-03
1880 조조 이름으로 검색 2920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