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공부와 생활비마련...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전공공부와 생활비마련...

페이지 정보

작성자 런던관광객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863회 작성일 10-10-03 17:48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런던 예술학교에서 전공 공부를 하고 싶은 학생인데요


학비는 집에서 겨우 마련을 했다고 하면 생활비는 제가


마련해서 학교를 다니고 싶은데 한국에서 700정도


벌어서 가면 영국에서 바로 일시작한다고 치면 생활비 벌어서 집에서 자원 받지않고


생활 가능한가요? 또 방학때는 풀타임가능하다고 하던데 ...아르바이트....


전공 공부하면서 일하기 쉽지않다고 들어서요 ㅠㅠ


정말 궁금합니다 ㅠㅠㅠ


학교는2년 과정입니다 ~




sinju
700만원인가요? 그정도면 3500파운드는 되겠어요. 런던기본생활비를 800으로 잡았을때, 아껴쓰시면 4개월정도 쓰게 될까요? 아르바이트는 주당 20시간이상 불가능하니, 한달에 약 500파운드정도 버실수 있을거같아요. 오자마자 알바를 한다고 해도..2년 생활비를 혼자 다 감당하시기에는 힘들거 같아요. 학교웹사이트 보셔도, 주당 16시간 이상 아르바이트는 학업에 지장이 되어서 권하지 않고 있구요. 집에서 생활비 반은 도와주셔야 가능한 시나리오 같아요. 저도, 요즘 학비등 돈문제로 괴로운데, 안타까운 마음에 답글씁니다. 좋은 해결방법 찾으시길 바라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7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899 재연~ 이름으로 검색 2719 2010-10-03
1898 고칼숨 이름으로 검색 3167 2010-10-03
열람중 런던관광객 이름으로 검색 2864 2010-10-03
1896 mK kwon 이름으로 검색 2889 2010-10-03
1895 사랑하면..☆..* 이름으로 검색 2970 2010-10-03
1894 22222 이름으로 검색 4286 2010-10-03
1893 mija 이름으로 검색 3680 2010-10-03
1892 양화목장 이름으로 검색 3255 2010-10-03
1891 밝은 미소 이름으로 검색 5115 2010-10-03
1890 fruitpia 이름으로 검색 3723 2010-10-03
1889 elgrego 이름으로 검색 2888 2010-10-03
1888 에스티 이름으로 검색 2851 2010-10-03
1887 britishd 이름으로 검색 5862 2010-10-03
1886 간지의정석 이름으로 검색 3529 2010-10-03
1885 더덕떡 이름으로 검색 5511 2010-10-03
1884 Rebecca 이름으로 검색 2813 2010-10-03
1883 원효대사 이름으로 검색 3885 2010-10-03
1882 sidewinder 이름으로 검색 6206 2010-10-03
1881 에이프럴 이름으로 검색 3594 2010-10-03
1880 조조 이름으로 검색 291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