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전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풍차조아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23회 작성일 10-10-03 17:47

본문


영국에서 한국가족들과 연락할 때



어떤걸로 하는게 좋나요 ??



001 또는 007, 국제통화카드 등등.....



저렴하게 할수 있는방법이/..?




리빙인런던 - 싸이월드
최근에는 LG070이나 기타 070 전화기 가져오시는 분들 많아지고 있고, skype도 많이 씁니다.. 국제전화카드는 중국애들이 만든 카드 13파운드(25파운드어치 들은 거) 짜리 구입하면 3달 정도 쓸 수 있습니다.. 영국 전반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나 경제적인 학교등록 및 성공적인 영국생활은 '리빙인런던 http://liveinlondon.cyworld.com'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7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879 telewest 이름으로 검색 3955 2010-10-03
1878 퀴렐 이름으로 검색 2801 2010-10-03
1877 coconut 이름으로 검색 2751 2010-10-03
1876 뿌잉뿌잉- 이름으로 검색 3516 2010-10-03
1875 Figo 이름으로 검색 4444 2010-10-03
1874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3058 2010-10-03
1873 랑랑 이름으로 검색 3926 2010-10-03
1872 콜라마셔 이름으로 검색 5560 2010-10-03
1871 양파링 이름으로 검색 4787 2010-10-03
1870 제시카 Lee 이름으로 검색 6388 2010-10-03
1869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3055 2010-10-03
1868 오농오농 이름으로 검색 4474 2010-10-03
1867 깡끄 이름으로 검색 3074 2010-10-03
1866 bournemouth 이름으로 검색 3676 2010-10-03
1865 Rebecca 이름으로 검색 3559 2010-10-03
1864 oioi 이름으로 검색 3479 2010-10-03
열람중 풍차조아 이름으로 검색 3124 2010-10-03
1862 리앤 이름으로 검색 17301 2010-10-03
1861 리앤 이름으로 검색 3047 2010-10-03
1860 yslee8710 이름으로 검색 306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