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4 신규와 통신사 질문입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아이폰4 신규와 통신사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oioi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478회 작성일 10-10-03 17:47

본문


안녕하세요


페이에즈유고 쓰다가


먼쓸리로 아이폰4 쓰려고 하는데 질문이 있어 글 올립니다.


o2는 신규가입은 아예 안된다고 해서 보다폰신규로 하려다가 언찌....



-거절이유가 은행 계좌를 만든지 얼마 안되서 그런건지 아니면 어느정도 이상 거주를 해야되는건지 궁금하구요.



-그리고 다들 아이폰쓸려면 o2로 하라고 하시던데 왜 그런지 궁금합니다.


이번모델은 쓰리 에서도 출시한다고 해서 쓰리도 생각중이거든요..



경험있으신 분이나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브렛앤더슨
아마 수량이 부족해서 기존 02고객만 우선순위로 파는 것 아닐까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7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879 telewest 이름으로 검색 3955 2010-10-03
1878 퀴렐 이름으로 검색 2800 2010-10-03
1877 coconut 이름으로 검색 2751 2010-10-03
1876 뿌잉뿌잉- 이름으로 검색 3516 2010-10-03
1875 Figo 이름으로 검색 4443 2010-10-03
1874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3058 2010-10-03
1873 랑랑 이름으로 검색 3925 2010-10-03
1872 콜라마셔 이름으로 검색 5560 2010-10-03
1871 양파링 이름으로 검색 4786 2010-10-03
1870 제시카 Lee 이름으로 검색 6387 2010-10-03
1869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3054 2010-10-03
1868 오농오농 이름으로 검색 4473 2010-10-03
1867 깡끄 이름으로 검색 3074 2010-10-03
1866 bournemouth 이름으로 검색 3676 2010-10-03
1865 Rebecca 이름으로 검색 3559 2010-10-03
열람중 oioi 이름으로 검색 3479 2010-10-03
1863 풍차조아 이름으로 검색 3123 2010-10-03
1862 리앤 이름으로 검색 17301 2010-10-03
1861 리앤 이름으로 검색 3047 2010-10-03
1860 yslee8710 이름으로 검색 306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