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070 전화기 가져 오신 분~?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KT 070 전화기 가져 오신 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Rebecca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560회 작성일 10-10-03 17:47

본문




엄마가 한국에서 짐을 부쳐주셨는데요, 오늘 받았습니다~


오기 전에 070 전화기 한 대 더 신청해서 오늘 받아서 연결했는데


DHCP IP를 할당 받을 수 없다고 나오네요.


다들 어떻게 연결 하셨나요?


인터넷은 현재 구한 집에서 제공하는 게 있는데,


받은 후에 바로 연결 할 만한 선은 전부 연결 했는데 저렇게 나오네요.


다른 연결 방법이 있는 건가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Lovely♥
저도 KT 070 (qook)쓰고 있는데요, 잘 되는데 BT에서 안되는거 같아요. 기숙사가 인터넷이 BT였는데 안됐거든요.. virgin쓰는 남친집에서 하니 잘~ 되네요 ㅎ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7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879 telewest 이름으로 검색 3956 2010-10-03
1878 퀴렐 이름으로 검색 2802 2010-10-03
1877 coconut 이름으로 검색 2753 2010-10-03
1876 뿌잉뿌잉- 이름으로 검색 3518 2010-10-03
1875 Figo 이름으로 검색 4445 2010-10-03
1874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3059 2010-10-03
1873 랑랑 이름으로 검색 3927 2010-10-03
1872 콜라마셔 이름으로 검색 5562 2010-10-03
1871 양파링 이름으로 검색 4788 2010-10-03
1870 제시카 Lee 이름으로 검색 6389 2010-10-03
1869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3056 2010-10-03
1868 오농오농 이름으로 검색 4475 2010-10-03
1867 깡끄 이름으로 검색 3076 2010-10-03
1866 bournemouth 이름으로 검색 3678 2010-10-03
열람중 Rebecca 이름으로 검색 3561 2010-10-03
1864 oioi 이름으로 검색 3479 2010-10-03
1863 풍차조아 이름으로 검색 3125 2010-10-03
1862 리앤 이름으로 검색 17305 2010-10-03
1861 리앤 이름으로 검색 3049 2010-10-03
1860 yslee8710 이름으로 검색 306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