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오디오 전압 관련 질문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오디오 전압 관련 질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Figo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444회 작성일 10-10-03 17:47

본문


7월말 런던으로 가는데 열심히 짐을 꾸리고 있습니다.



제 애장품 중 하나인 티볼리 오디오를 가져갈까 하는데, 혹시 영국에서 전압이 달라서 못쓰거나 망가지는 것이 아닌지 걱정입니다.


국내 한스무역에서 구입한 것이고 모두 외부 전원방식인 티볼리 전용 아답터를 사용합니다.


사용 전압은 국내 규격전압인 220Volt/ 60Hz 라고 되어 있네요.. 영국에서도 사용이 가능할까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7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879 telewest 이름으로 검색 3956 2010-10-03
1878 퀴렐 이름으로 검색 2801 2010-10-03
1877 coconut 이름으로 검색 2752 2010-10-03
1876 뿌잉뿌잉- 이름으로 검색 3517 2010-10-03
열람중 Figo 이름으로 검색 4445 2010-10-03
1874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3059 2010-10-03
1873 랑랑 이름으로 검색 3927 2010-10-03
1872 콜라마셔 이름으로 검색 5562 2010-10-03
1871 양파링 이름으로 검색 4787 2010-10-03
1870 제시카 Lee 이름으로 검색 6389 2010-10-03
1869 Bonnie butterfl… 이름으로 검색 3055 2010-10-03
1868 오농오농 이름으로 검색 4475 2010-10-03
1867 깡끄 이름으로 검색 3076 2010-10-03
1866 bournemouth 이름으로 검색 3677 2010-10-03
1865 Rebecca 이름으로 검색 3560 2010-10-03
1864 oioi 이름으로 검색 3479 2010-10-03
1863 풍차조아 이름으로 검색 3124 2010-10-03
1862 리앤 이름으로 검색 17304 2010-10-03
1861 리앤 이름으로 검색 3048 2010-10-03
1860 yslee8710 이름으로 검색 306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