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 형태에 대한 질문드려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주거 형태에 대한 질문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Caroline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090회 작성일 10-10-03 17:47

본문


주거 형태에 대한 개념이 아직 서질 않아서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음식은 제가 해서 먹고, 빨래랑 청소도 혼자 하는 걸로 하려고 하는데요 쉐어해서 살고 싶거든요



자취는 아니고요. 그냥 들어가서 쉐어해서 사는 걸로 하고 싶은데 이런 주거 형태가 있나요?




꾸리1
서브 렌트의 개념 아닌가요????
맛난인생
flatmate, house/flatshare를 찾는듯! 가까운 부동산이나 yahoo.com에서 rent 검색해보세요
참고) http://www.spareroom.co.uk/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7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859 아힌 이름으로 검색 2926 2010-10-03
1858 에이프럴 이름으로 검색 2749 2010-10-03
1857 꽁녀 이름으로 검색 2760 2010-10-03
1856 nolyn 이름으로 검색 4193 2010-10-03
1855 nolyn 이름으로 검색 4664 2010-10-03
1854 Caroline 이름으로 검색 3224 2010-10-03
1853 깍순 이름으로 검색 4581 2010-10-03
1852 kind_mong 이름으로 검색 4069 2010-10-03
1851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2752 2010-10-03
1850 양화목장 이름으로 검색 3047 2010-10-03
1849 uk ssss 이름으로 검색 3118 2010-10-03
1848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2519 2010-10-03
1847 랑랑 이름으로 검색 3191 2010-10-03
열람중 Caroline 이름으로 검색 3091 2010-10-03
1845 한효준 이름으로 검색 4009 2010-10-03
1844 Rachell 이름으로 검색 3046 2010-10-03
1843 조세프 이름으로 검색 4613 2010-10-03
1842 welldone 이름으로 검색 3554 2010-10-03
1841 huhu 이름으로 검색 5458 2010-10-03
1840 조세프 이름으로 검색 446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