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bc현금계좌는 수수료가 빠져나가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hsbc현금계좌는 수수료가 빠져나가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uk ssss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17회 작성일 10-10-03 17:47

본문


제가 계좌를 닫지못하고 한국에 왔었습니다.


그러다 이번에 영국에 들르게되서 이때 계좌를 닫고 올려고 합니다.


근데 제가 사용했던 카드는 수수료가 빠져나가지않았던걸로 기억하는데


수수료가 매달 빠져나가는 계좌를 많은 분들이 쓰시고 계셔서 그러는데요.


저는 신용카드로는 사용을 못했고 그냥 현금만 인출해 쓸수있는 카드를 사용했으면


그냥 베이직 카드인거라서 수수료가 따로 나가지 않죠?매달..? 제기억으로는 수수료를


낸기억이 없는거같아서요..........수수료에 대한 말도 개설때 안들었던거같구요..


현금카드는 수수료가 빠져나가지않는거죠???



카드에 self service card 라고 적혀있고 exfires 날짜도 나와있구요..이건 다른카드에도 다나와있겠죠?


뒷면에 보니 this is not cheque guarantee card라고 하면 수수료가 빠져나가지 않는 카드라는건가요?


그리고 작게 this card can only be used by the account holder in accordance with the current terms and conditions.


라고 적혀있는데요.저는 인터넷 뱅킹도 한적이 없고 오직 알바비 들어오면뽑아서 쓰고 한거밖에 없거든요..신용카드로는 사용이


안되던 카드였었습니다.은행에서 만들어줄때 그냥 현금인출만 되는걸로 만들어 준다그래서 기분나쁘지만 알겠다고 해서 만들었었


거든요..


제가 가지고 있는 카드는 기본계좌인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계좌를 닫을때 필요한 서류가 따로 있는지두요..ㅠ




맛난인생
그냥 현금카드이며 수수료 없슴당. 계좌 닫으실땐 카드랑 여권만 가져 가심 됩니다.
uk ssss
다행이네요..감사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7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859 아힌 이름으로 검색 2924 2010-10-03
1858 에이프럴 이름으로 검색 2747 2010-10-03
1857 꽁녀 이름으로 검색 2758 2010-10-03
1856 nolyn 이름으로 검색 4191 2010-10-03
1855 nolyn 이름으로 검색 4662 2010-10-03
1854 Caroline 이름으로 검색 3222 2010-10-03
1853 깍순 이름으로 검색 4580 2010-10-03
1852 kind_mong 이름으로 검색 4067 2010-10-03
1851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2749 2010-10-03
1850 양화목장 이름으로 검색 3045 2010-10-03
열람중 uk ssss 이름으로 검색 3118 2010-10-03
1848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2518 2010-10-03
1847 랑랑 이름으로 검색 3188 2010-10-03
1846 Caroline 이름으로 검색 3089 2010-10-03
1845 한효준 이름으로 검색 4007 2010-10-03
1844 Rachell 이름으로 검색 3045 2010-10-03
1843 조세프 이름으로 검색 4612 2010-10-03
1842 welldone 이름으로 검색 3552 2010-10-03
1841 huhu 이름으로 검색 5457 2010-10-03
1840 조세프 이름으로 검색 4461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