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인터넷전화 관련 질문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인터넷전화 관련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깍순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581회 작성일 10-10-03 17:47

본문


우선 카페내 인터넷전화 관련 글들 다 읽어 봤구요~



여타 웹상에 있는 정보도 계속 얻고있는 상황에서



집에 kt인터넷전화를 사용중이라 kt로 확정지었는데,



또 확정에 혼란이 오는 얘기를 들어서요,,



2주뒤 출국 예정이구요~ brighton에서 지낼겁니다~



전화기는 wifi방식으로 가져갈거구요~





kt인터넷 전화기를 가져가도, 사용에 무리가 없을런지요 ~?



영국내 또는 브라이튼에 계신분이 답변해 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깍순
영국온지 두달이 지났군요~ kt 와이파이 전화기 가져와서~ 무리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따로 설치도, 설정도 안했구요 기기만 켜서 바로 인터넷 잡은 후 전화 가능했습니다~
다만 현지 인터넷 사정에 따라 끊김없이 통화 가능할 때도 있고 간혹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때도 있는데,
전혀 불편함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7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859 아힌 이름으로 검색 2926 2010-10-03
1858 에이프럴 이름으로 검색 2749 2010-10-03
1857 꽁녀 이름으로 검색 2760 2010-10-03
1856 nolyn 이름으로 검색 4193 2010-10-03
1855 nolyn 이름으로 검색 4664 2010-10-03
1854 Caroline 이름으로 검색 3224 2010-10-03
열람중 깍순 이름으로 검색 4582 2010-10-03
1852 kind_mong 이름으로 검색 4069 2010-10-03
1851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2752 2010-10-03
1850 양화목장 이름으로 검색 3047 2010-10-03
1849 uk ssss 이름으로 검색 3118 2010-10-03
1848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2519 2010-10-03
1847 랑랑 이름으로 검색 3191 2010-10-03
1846 Caroline 이름으로 검색 3091 2010-10-03
1845 한효준 이름으로 검색 4009 2010-10-03
1844 Rachell 이름으로 검색 3046 2010-10-03
1843 조세프 이름으로 검색 4614 2010-10-03
1842 welldone 이름으로 검색 3554 2010-10-03
1841 huhu 이름으로 검색 5459 2010-10-03
1840 조세프 이름으로 검색 446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