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탈때 궁금한것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버스 탈때 궁금한것

페이지 정보

작성자 GAEKO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531회 작성일 10-10-03 17:46

본문


제가 요즘에 자전거 타고 다니는데 비오는날에만 버스를 타고있습니다.



그런데 비오는날에만 타다보니 뭐 10파운드씩 오이스터 카드 충전하고 다니는데요



제가 타는 버스가 긴버슨데 사람들이 대부분 안찍고 타더라구요 왜 않찍는지 모르겠지만 뒤로 타는 사람들은 대부분 그냥 탑니다



그런데 한번은 언더그라운드 옷 입은 사람들이 어떤 역에서 타더니 오이스터 막 달라고 하던데 무슨 기계에 찍어보더라구요



혹시 카드 않찍고 탓다가 걸리면 어떻게 되나요? 괜히 궁금해지네요



그리고 카드 검사하는게 남은 금액 검사하는건가요?




리빙인런던 - 싸이월드
벌금내죠..
ullll
카드 검사하면 그 오이스터카드 사용 내역이 다 나와요. 몇시 몇분에 어디서 찍었는지 뭐 그런거요. 톱업해서 사용하신다면 찍고 타시는게 맘 편하죠. 뭐 운이 꽤 좋으시다면 안찍고 다니셔도 되지만 그 맘졸임에 차라리 돈 냅니다. ㅎㅎ 밴디버스는 이층버스보다 검사 자주 하더라구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8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839 귀염동이 이름으로 검색 2658 2010-10-03
1838 sjme 이름으로 검색 3552 2010-10-03
1837 Caroline 이름으로 검색 3028 2010-10-03
1836 륜이네 이름으로 검색 3538 2010-10-03
1835 김남일♡김효정 이름으로 검색 2969 2010-10-03
1834 늅늅늅 이름으로 검색 2970 2010-10-03
1833 권재선 이름으로 검색 6265 2010-10-03
1832 핑크 이름으로 검색 3064 2010-10-03
1831 랑랑 이름으로 검색 3040 2010-10-03
1830 kkangg 이름으로 검색 2800 2010-10-03
1829 Ashy 이름으로 검색 4190 2010-10-03
1828 mywish 이름으로 검색 4110 2010-10-03
1827 Ryeol 이름으로 검색 3088 2010-10-03
1826 한효준 이름으로 검색 5684 2010-10-03
1825 물건너고고씽 이름으로 검색 4176 2010-10-03
1824 핫팩 이름으로 검색 4104 2010-10-03
1823 착한외계인 이름으로 검색 3343 2010-10-03
1822 Bowen 이름으로 검색 2992 2010-10-03
열람중 GAEKO 이름으로 검색 3532 2010-10-03
1820 지빵이 이름으로 검색 392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