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싸기 조언 부탁드려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짐싸기 조언 부탁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반짝다리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736회 작성일 10-10-03 17:46

본문


영국으로 12일 출국하는데요 짐을 꾸리는데 뭘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몰라서요 ㅋㅋ



옷이나 뭐 기타등등 얼추 다 쌌는데 만약 1달 홈스테이 끝나고 플랏 구할때 집에 구비되어있지 않은것중에서



한국에서 싸갈만한것이 뭐가 있을까요? 이불이나 식기류 필요할까요?




┏Edinburgh-
겨울지나시는거라면 전기장판.. 아 근데 이건 나중에 붙여달라고 하세요 ㅋㅋ 이불 여기도 팔구요..식기류 여기도 있습니다. 보통 플랏에 식기류정도는 구비되어있어요..언퍼니쉬드 아니면..
반짝다리
영국사랑에서 보구 이민가방 바닥에 전기장판 깔았습니당~ 고맙습니당!!
douth
꼭 필요한건 밥솥! 전기장판은 여기서도 팝니다! 근데 짐 많으시면 그냥 여기서 사세요.
여기서도 필요한건 다 팝니다.
반짝다리
아.. 밥솥... ㅋㅋ조언 고맙습니당~~
정대령
어떤 항공사 이신가요? 항공사에 따라서 짐에 대해서 어느 정도 재량의 여지가 있는지를 확인 하시고, 만약 짐이 많을것 같으면 꼭 필요한 것만 가져 오시고 나머지는 항공 혹은 해운으로 보내시는것이 좋습니다. 항공화물로 보내도 오버차아지 무는것보단 훨씬 나을것 같습니다. 저는 러시아항공을 이용했었는데, 27kg오버에 78만 5천원을 냈었습니다.유로로는 513유로였음. 러시아항공은 전체무게에서 20키로그램을 제외하고는 어떤것도 봐주질 않습니다. 항공사에 확인하시고, 어떤것이 좋은지 판단하시길!!!
이기자!
여행사에다가 미리 무게 올려 달라고 하심 최대 10키로까지 올려줍니다.
jieunee
음.. 영국에는 전기장판 1인용 얼마정도 하나요?ㅎㅎ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8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819 풍차조아 이름으로 검색 2977 2010-10-03
1818 in London 이름으로 검색 3498 2010-10-03
1817 tulip 이름으로 검색 10263 2010-10-03
1816 예삐 이름으로 검색 4483 2010-10-03
1815 박성철 이름으로 검색 5394 2010-10-03
1814 WWon 이름으로 검색 5516 2010-10-03
1813 alla 이름으로 검색 5446 2010-10-03
1812 Crazy Mermaid 이름으로 검색 2908 2010-10-03
1811 떠나자............… 이름으로 검색 2966 2010-10-03
1810 KyLe 이름으로 검색 3023 2010-10-03
1809 아버님댁에귀뚜라미풀 이름으로 검색 3626 2010-10-03
1808 유쾌한 반란 이름으로 검색 2995 2010-10-03
1807 the_mauve 이름으로 검색 4423 2010-10-03
1806 유쾌한 반란 이름으로 검색 3674 2010-10-03
1805 injadaa 이름으로 검색 4932 2010-10-03
1804  이 이름으로 검색 3079 2010-10-03
열람중 반짝다리 이름으로 검색 4737 2010-10-03
1802 재연~ 이름으로 검색 3742 2010-10-03
1801 susana_sean 이름으로 검색 5347 2010-10-03
1800 랑랑 이름으로 검색 458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