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와 옷차림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요즘 날씨와 옷차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예삐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483회 작성일 10-10-03 17:46

본문


내일 아이들 데리고 영국에 들어가요 일주일 계획으로요


날씨가 좋다고는 하는데 반팔옷은 안되겠지요?


밤에는 10도까지 내려간다고 하는데 그럼 두꺼운 잠바 입어야되나? 도대체 감이안와서요...


그리고 아이들 초등학교 인터뷰하러 가는데 그냥 청바지 입고 가도 되나요?


그래도 어떤 차림이 가장 무난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기자!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가을 날씨 정도? 아이들한텐 조금 찬 바람 일 수도 있겠네요. 월요일부터 또 비온다고 했으니 간단한 ?은 비옷안에 반팔정도 입으면 되겠네요. 해뜨면 뜨거울 정도로 덥고 해 없을땐 바람이 마니 쌀쌀합니다. 인터뷰때 구지 딱 정장은 아니여도 세미케주얼정도? 그냥 깔끔하게 입히면 되겠죠. ^^ 전 옜날에 청바지에 난방하나 입고 갔던 기억이...
더덕떡
쌀쌀합니다 날씨가 훽가닥훽가닥 정신나간 친구라 아이들위해 바람막이나 자켓 요런거 챙겨주세요.
저도 온지 얼마 안됐지만 이건 확실히 답해드릴수있네요.^''
예삐
고맙습니다.챙겨온다고 챙겨왔는데도 아이들 추워하네요.하루에 옷을 몇벌씩 버리는지 인터뷰갈때는 옷을 사입고 가야할 지경...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8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819 풍차조아 이름으로 검색 2978 2010-10-03
1818 in London 이름으로 검색 3498 2010-10-03
1817 tulip 이름으로 검색 10264 2010-10-03
열람중 예삐 이름으로 검색 4484 2010-10-03
1815 박성철 이름으로 검색 5395 2010-10-03
1814 WWon 이름으로 검색 5517 2010-10-03
1813 alla 이름으로 검색 5447 2010-10-03
1812 Crazy Mermaid 이름으로 검색 2909 2010-10-03
1811 떠나자............… 이름으로 검색 2967 2010-10-03
1810 KyLe 이름으로 검색 3023 2010-10-03
1809 아버님댁에귀뚜라미풀 이름으로 검색 3626 2010-10-03
1808 유쾌한 반란 이름으로 검색 2996 2010-10-03
1807 the_mauve 이름으로 검색 4424 2010-10-03
1806 유쾌한 반란 이름으로 검색 3674 2010-10-03
1805 injadaa 이름으로 검색 4933 2010-10-03
1804  이 이름으로 검색 3079 2010-10-03
1803 반짝다리 이름으로 검색 4737 2010-10-03
1802 재연~ 이름으로 검색 3742 2010-10-03
1801 susana_sean 이름으로 검색 5347 2010-10-03
1800 랑랑 이름으로 검색 458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