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드로 공항에서 킹스크로스까지 지하철 이용할만 한가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히드로 공항에서 킹스크로스까지 지하철 이용할만 한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tulip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10,263회 작성일 10-10-03 17:46

본문



안녕하세요


히드로 공항에서 내려서 유로스타 타는곳까지 갈려는데요.


다행히 지하철은 한번에 연결이 되는같은데 제가 짐이 좀 많거든요


여행용가방 큰거에 30킬로 넣고 배낭에 10킬로 정도 넣어올 계획이어서


지하철이 이용이 괜찮은지 여쭙고 싶어요


아니라면 눈물을 머금고 한국인이 하는 택시를 탈려구요


경험담 부탁드려요


참 여자입니다, 그리고 도로혼잡료가 택시비에 포함되나요




대복호
여자분이시면 좀 옆에서 도와주지 않으면 좀 힘들꺼같네요.. 히드로공항에서는 튜브(지하철)이 출발하는곳이라 짐 싫기가 편하지만 나중에 내릴때 조금 힘들꺼같네요..짐이 많으시니~
rayoflight
탈 때야 사람들이 도와주겠지만.... 킹스크로스 역이 무척 커요. 유로스타 타는 곳까지 길도 좀 복잡한 편이고요. 저 영국 처음 왔을 때 이민가방, 기내용 캐리어, 배낭, 랩톱 가방 들고 킹스크로스 역에서 내렸는데 너무 막막해서 울 뻔 했어요 ^^;;;;
근데 혹시 택시 타시더라도 역 앞에서 딱 내려주면, 님이 기차 타는 곳까지는 짐 들고 가야할 것 같으니(그럼 택시 탄 게 말짱 헛일), 택시 예약하실 때 그 부분도 합의를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이기자!
공항에서 킹스크로스 까지 한번에 가는데 약1시간정도 걸립니다. 내려서 계단이랑 에스칼렛도 있고 엘리베이터도 있는데 조금 찾기가... 여자혼자서 30키로 들기가 만만치 않으실텐데... 조금 고생하실꺼 생각하시든지 아님 그냥 짐을 줄이세요!! 저도 가끔 30키로 이상되는 가방이랑 양쪽 어깨에 한보따리 짐 들고 지하철 계단을 오르락 내리락 했었는데...남는건 근육통과 빨갛게 멍든 어깨!신사의 나라 영국 넘들 하나 안 도와주고 왠 여자분이 도와줍디다 ㅡㅡ^ 간혹 운이 좋던가 아님 불쌍하게 보이면 도와주시는 분도 있지만...만약 한인택시나 픽업서비스를 받으실땐 예약전 금액 꼭 확인하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8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819 풍차조아 이름으로 검색 2978 2010-10-03
1818 in London 이름으로 검색 3498 2010-10-03
열람중 tulip 이름으로 검색 10264 2010-10-03
1816 예삐 이름으로 검색 4483 2010-10-03
1815 박성철 이름으로 검색 5395 2010-10-03
1814 WWon 이름으로 검색 5517 2010-10-03
1813 alla 이름으로 검색 5447 2010-10-03
1812 Crazy Mermaid 이름으로 검색 2909 2010-10-03
1811 떠나자............… 이름으로 검색 2966 2010-10-03
1810 KyLe 이름으로 검색 3023 2010-10-03
1809 아버님댁에귀뚜라미풀 이름으로 검색 3626 2010-10-03
1808 유쾌한 반란 이름으로 검색 2996 2010-10-03
1807 the_mauve 이름으로 검색 4423 2010-10-03
1806 유쾌한 반란 이름으로 검색 3674 2010-10-03
1805 injadaa 이름으로 검색 4932 2010-10-03
1804  이 이름으로 검색 3079 2010-10-03
1803 반짝다리 이름으로 검색 4737 2010-10-03
1802 재연~ 이름으로 검색 3742 2010-10-03
1801 susana_sean 이름으로 검색 5347 2010-10-03
1800 랑랑 이름으로 검색 458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