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왕벌꿀)을 수화물로 부쳐보신분 계신가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꿀(왕벌꿀)을 수화물로 부쳐보신분 계신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원효대사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341회 작성일 10-10-03 17:46

본문


한국에 계신 친지분들이 저에게 꿀을 소포로 해서 보내겠다고 합니다.



꿀인데 왕벌젓이라고 하는 액체같은데 아주 걸죽해서 병을 거꾸로 들어도 쏟아지지 않는 정도이구요.



중국에서 건강에 좋다고 해서 사오셨는데 그거 소포로 보내도 괜찮을가요?



배편으로 다른 짐이랑(옷가지등) 같이 보내려고 해요. 혹시 경험있으신분 있으면 답변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배편으로 짐을 보내면 얼마나 걸리나요?




computer
반입이 안되지 않나요? 전에 티비 보니 걸리면 다 그냥 폐기 처분하던데요... 들고올때 그런가.. 아니면 머라고하죠.. 갑자기 기억이 안남 -.-;; 세관이라고하나.. 아닌데.. 암튼 거기서 체크 할껄요 동식물 검역소인가???? 다른거랑 같이 보내도 어차피 스캔을 하기때문에 나 보이죠.. 열어 보거든요.. 그럼..
파란풍경
배편은 빠르면 보름 늦으면 한달이상 걸리고 분실 위험이 크니 꼭 보험을 따로 드세요.
우편으론 국제특급우편으로(EMS) 2,3일 안에 오는데 음식물(김치,반찬등) 특별포장해서 붙여주는 서비스가 있으니 지역우체국에 문의해보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8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99 Dr-park 이름으로 검색 3074 2010-10-03
1798 야나 이름으로 검색 3013 2010-10-03
열람중 원효대사 이름으로 검색 3342 2010-10-03
1796 Shinuh Lee 이름으로 검색 8986 2010-10-03
1795 1111 이름으로 검색 3035 2010-10-03
1794 아버님댁에귀뚜라미풀 이름으로 검색 3107 2010-10-03
1793 트윈스 이름으로 검색 3613 2010-10-03
1792 사자와고양이 이름으로 검색 3112 2010-10-03
1791 여우사막 이름으로 검색 4037 2010-10-03
1790 지영ko 이름으로 검색 3049 2010-10-03
1789 JohnMayer 이름으로 검색 3339 2010-10-03
1788 시인과배우 이름으로 검색 4182 2010-10-03
1787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5246 2010-10-03
1786 xoxoxoxoxoxoxo 이름으로 검색 2891 2010-10-03
1785 핑크나라 이름으로 검색 3093 2010-10-03
1784 남탱이 이름으로 검색 3098 2010-10-03
1783 영국갈수있을까요. 이름으로 검색 3648 2010-10-03
1782 지우C 이름으로 검색 5518 2010-10-03
1781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3068 2010-10-03
1780 문성완 이름으로 검색 349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