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카톨릭 신자 성당에 관한 질문입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카톨릭 신자 성당에 관한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JohnMayer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096회 작성일 10-10-03 17:45

본문


여름에 3주 정도 런던으로 여행가는데


제가 신자라 미사를 참여하고 싶거든요.




세인트 폴 이렇게 큰 성당에서도 미사가 열리는지요?


만약 열린다면 신자라면 상관없이 미사에 참여가능한가요?



+ 영어로 된 미사통상문을 한 번 읽어보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 볼 수 있을까요. 구글링을 하고 있는데 검색어를 뭐로 둬야할지 모르겠네요 ㅠㅠ


 




peagreen
세인트폴은 성공회성당이에요. 빅토리아 역 근처에 있는 웨스트민스터 성당(웨스트민스터 애비말고 웨스트민스터 cathedral)이 대주교님이 있는 카톨릭 성당이에요. 영어미사통상문은 찾아보시면 나올텐데..저도 여기 오기전에 한국에서 찾았었거든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8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79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3550 2010-10-03
1778 tkfkapdlf 이름으로 검색 3558 2010-10-03
1777 아레쥬 이름으로 검색 2566 2010-10-03
1776 헤헤헤헤 이름으로 검색 2531 2010-10-03
1775 김가영 이름으로 검색 3580 2010-10-03
1774 사자와고양이 이름으로 검색 3154 2010-10-03
1773 Rachell 이름으로 검색 4369 2010-10-03
1772 민희 이름으로 검색 3231 2010-10-03
1771 Flamingo 이름으로 검색 4518 2010-10-03
1770 조조 이름으로 검색 3231 2010-10-03
1769 yje0704 이름으로 검색 3097 2010-10-03
1768 yje0704 이름으로 검색 4157 2010-10-03
1767 뚜뚜~ 이름으로 검색 2897 2010-10-03
1766 삼3삼3 이름으로 검색 3649 2010-10-03
1765 pencil 이름으로 검색 3009 2010-10-03
1764 gibson court 이름으로 검색 3023 2010-10-03
1763 helene 아빠 이름으로 검색 3961 2010-10-03
1762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215 2010-10-03
열람중 JohnMayer 이름으로 검색 3097 2010-10-03
1760 더덕떡 이름으로 검색 2750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