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귀국화물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학생 귀국화물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gibson court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022회 작성일 10-10-03 17:45

본문


1년간 영국생활 이제 끝내고 담달이면 한국으로 돌아가는데요.


저희는 부부라서 짐이 좀 있는편인데,


예일이나 한진으로 짐을 부칠까 생각합니다.


광고에 나온글로 봐선70-100키로까진 250파운드라고 되어있더라구요 (여기가 젤싼듯~~)


혹시 이 업체에서 한국으로 물건 보내신분 계신가요?..


제가 궁금한건..


여기서 냄비(르쿠르제),도마 (조셉조셉)이런 주방용품들을 좀 샀는데요


냄비3개 도마 선물용으로 좀 부피가 있는것4개 ..그담 자질구리하게 주방용품 이것저것 샀거든요


이거 귀국화물에 넣어 보낼때 혹시 세금 물어야 하는가 해서요.


한두개면 상관없을듯 한데,갯수가 좀 되서 걱정입니다.


혹시 귀국화물에 그릇이나 선물들 많이 넣어 보내신분들 계시면 답변좀 부탁드릴께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8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79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3549 2010-10-03
1778 tkfkapdlf 이름으로 검색 3557 2010-10-03
1777 아레쥬 이름으로 검색 2566 2010-10-03
1776 헤헤헤헤 이름으로 검색 2530 2010-10-03
1775 김가영 이름으로 검색 3579 2010-10-03
1774 사자와고양이 이름으로 검색 3152 2010-10-03
1773 Rachell 이름으로 검색 4369 2010-10-03
1772 민희 이름으로 검색 3231 2010-10-03
1771 Flamingo 이름으로 검색 4517 2010-10-03
1770 조조 이름으로 검색 3230 2010-10-03
1769 yje0704 이름으로 검색 3097 2010-10-03
1768 yje0704 이름으로 검색 4155 2010-10-03
1767 뚜뚜~ 이름으로 검색 2895 2010-10-03
1766 삼3삼3 이름으로 검색 3649 2010-10-03
1765 pencil 이름으로 검색 3008 2010-10-03
열람중 gibson court 이름으로 검색 3023 2010-10-03
1763 helene 아빠 이름으로 검색 3960 2010-10-03
1762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214 2010-10-03
1761 JohnMayer 이름으로 검색 3095 2010-10-03
1760 더덕떡 이름으로 검색 274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