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할수있는시간 10시간? 20시간?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일할수있는시간 10시간? 20시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삼3삼3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649회 작성일 10-10-03 17:45

본문


제경우는 3월 4일? 5일? 날 비자를받아서 비자법이 3월3일 날 바껴서 상당히 애매하네요..



다른친구들(10시간할수있는친구들) 이랑 비자내용이 다르긴 다른데 기준이어떻게되는거죠??




JWON
비자법 바뀌기전에 신청 하셨으면 20시간 일하실수있으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8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79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3551 2010-10-03
1778 tkfkapdlf 이름으로 검색 3558 2010-10-03
1777 아레쥬 이름으로 검색 2566 2010-10-03
1776 헤헤헤헤 이름으로 검색 2531 2010-10-03
1775 김가영 이름으로 검색 3580 2010-10-03
1774 사자와고양이 이름으로 검색 3154 2010-10-03
1773 Rachell 이름으로 검색 4369 2010-10-03
1772 민희 이름으로 검색 3231 2010-10-03
1771 Flamingo 이름으로 검색 4518 2010-10-03
1770 조조 이름으로 검색 3231 2010-10-03
1769 yje0704 이름으로 검색 3097 2010-10-03
1768 yje0704 이름으로 검색 4157 2010-10-03
1767 뚜뚜~ 이름으로 검색 2897 2010-10-03
열람중 삼3삼3 이름으로 검색 3650 2010-10-03
1765 pencil 이름으로 검색 3009 2010-10-03
1764 gibson court 이름으로 검색 3023 2010-10-03
1763 helene 아빠 이름으로 검색 3961 2010-10-03
1762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215 2010-10-03
1761 JohnMayer 이름으로 검색 3097 2010-10-03
1760 더덕떡 이름으로 검색 2751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