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오이스터 카드는 온니 버스만을 위한건가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오이스터 카드는 온니 버스만을 위한건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Flamingo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517회 작성일 10-10-03 17:45

본문


영어학교에 등록하시게 되면 학생 할인 교통 카드인 오이스터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는데
한달 버스 패스 요금이 44.60파운드 밖에 하지 않네요. 당연히 모든 Zone 이용이 가능하고...



위의 글에 대한 질문이입니다..


오이스터카드로 버스 지하철 다 사용 가능한가용???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8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79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3550 2010-10-03
1778 tkfkapdlf 이름으로 검색 3557 2010-10-03
1777 아레쥬 이름으로 검색 2566 2010-10-03
1776 헤헤헤헤 이름으로 검색 2531 2010-10-03
1775 김가영 이름으로 검색 3580 2010-10-03
1774 사자와고양이 이름으로 검색 3153 2010-10-03
1773 Rachell 이름으로 검색 4369 2010-10-03
1772 민희 이름으로 검색 3231 2010-10-03
열람중 Flamingo 이름으로 검색 4518 2010-10-03
1770 조조 이름으로 검색 3230 2010-10-03
1769 yje0704 이름으로 검색 3097 2010-10-03
1768 yje0704 이름으로 검색 4156 2010-10-03
1767 뚜뚜~ 이름으로 검색 2895 2010-10-03
1766 삼3삼3 이름으로 검색 3649 2010-10-03
1765 pencil 이름으로 검색 3008 2010-10-03
1764 gibson court 이름으로 검색 3023 2010-10-03
1763 helene 아빠 이름으로 검색 3960 2010-10-03
1762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215 2010-10-03
1761 JohnMayer 이름으로 검색 3096 2010-10-03
1760 더덕떡 이름으로 검색 2750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