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트러블 문제 질문이욤.ㅠ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피부 트러블 문제 질문이욤.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가영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580회 작성일 10-10-03 17:46

본문



아직은 한국이지만 9월달에 출국을 하는 걸로 결정을 하고 이것저것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ㅎ



다름이 아니라...한가지 걱정이 생겨서요.ㅠㅠ


피부에 아주 큰!! 여드름(?염증에 더 가까운..)이 코를 주변으로 생기는 몹쓸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게....곪지도 않고 그냥 아주 빨갛게 부어올라서...그냥 가만히 있어도 아플 정도 입니다.


한국에 있을 때는 피부과에 가서 부어오른 부분에 주사를 맞으면 되는데 영국에서는 어떻게 해야하나..걱정입니다.ㅠ


얼마전에도 하나가 생겨서 영국가면 병원 못 가니까 혼자서 방법을 찾아보겠다고 이것 저것 바르고 붙이다가 결국에는 주사를..



혹시 영국에서도..우리나라 피부과 요런 개념의 병원이 있나요??


아.그리고 저 같이 피부에 염증 가라앉히는 주사를 처방을 해주나요??ㅠㅠ



크흑.........어떻게 해야할까욤..ㅠ




gibson court
영국은 피부과 처럼 전문의 개념이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 1차의료를 담당하는 GP(일반의)가 등록의사의 개념으로 존재합니다. 극소수의 전문의 자격이 있는 consultant들이 개인 병원을 오픈하고 있지만, 주변에서 찾아 보기는 쉽지 않을 듯 합니다(물론 불가능은 아니지만). 그리고 염증이 지속된 기간에 따라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 시간이 흐르면서 자연치유됨니다. 혹여 기간이 오래되면, 우선 주사 치료보다는 GP에게 가서 항생제와 항염증제를 처방받아서 복용하면 증세가 호전됩니다. 특히 염증에는 술, 기름진 음식이 치료를 더디게 하므로 삼가는 것이...
김가영
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조금은 안심이 되네요.^^ 이게 한번 나면 아무리 해도 가라앉지를 않아서.ㅎ 그래도 항염증약 처방받을 수 있다니.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8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79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3551 2010-10-03
1778 tkfkapdlf 이름으로 검색 3559 2010-10-03
1777 아레쥬 이름으로 검색 2567 2010-10-03
1776 헤헤헤헤 이름으로 검색 2531 2010-10-03
열람중 김가영 이름으로 검색 3581 2010-10-03
1774 사자와고양이 이름으로 검색 3154 2010-10-03
1773 Rachell 이름으로 검색 4369 2010-10-03
1772 민희 이름으로 검색 3232 2010-10-03
1771 Flamingo 이름으로 검색 4518 2010-10-03
1770 조조 이름으로 검색 3231 2010-10-03
1769 yje0704 이름으로 검색 3097 2010-10-03
1768 yje0704 이름으로 검색 4157 2010-10-03
1767 뚜뚜~ 이름으로 검색 2897 2010-10-03
1766 삼3삼3 이름으로 검색 3650 2010-10-03
1765 pencil 이름으로 검색 3009 2010-10-03
1764 gibson court 이름으로 검색 3024 2010-10-03
1763 helene 아빠 이름으로 검색 3961 2010-10-03
1762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216 2010-10-03
1761 JohnMayer 이름으로 검색 3097 2010-10-03
1760 더덕떡 이름으로 검색 2751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