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 질문입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씨티은행 ~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헤헤헤헤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530회 작성일 10-10-03 17:46

본문




한국에 계시는 부모님께서 저한테 용돈 보내실때 제꺼 씨티은행계좌로 넣어주시거든요 .



그런데, 전 얼마 많이 쓰지도 않았는데 돈이 너무 빠져나가더라구요 .



cash machine에서 돈출금할때 수수료 많이 나가나요? 제가 사는 지역에는 씨티은행이 없어서 주로 HSBC나 BARCLAY같은



타은행 기계에서 출금하거든요ㅠ.ㅠ



그리고 옷사거나 물건 살 때도 카드로 하면 수수료 많이 나가는지 궁금하네요 [ 타국 계좌라서 수수료가 더블로 붙는건지..]




JWON
다른건 모르겠고여.. 타은행껄로 뽑으면 수수료좀 나오더라구요 2번 나눠서 750파운드 뽑았는데 합해서 15000원 나갔어요~
원효대사
다들 모르고 시티은행이 최고인줄 아시는데 사실 환전수수료 젤 비싼데가 시티입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8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79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3549 2010-10-03
1778 tkfkapdlf 이름으로 검색 3557 2010-10-03
1777 아레쥬 이름으로 검색 2566 2010-10-03
열람중 헤헤헤헤 이름으로 검색 2531 2010-10-03
1775 김가영 이름으로 검색 3579 2010-10-03
1774 사자와고양이 이름으로 검색 3153 2010-10-03
1773 Rachell 이름으로 검색 4369 2010-10-03
1772 민희 이름으로 검색 3231 2010-10-03
1771 Flamingo 이름으로 검색 4517 2010-10-03
1770 조조 이름으로 검색 3230 2010-10-03
1769 yje0704 이름으로 검색 3097 2010-10-03
1768 yje0704 이름으로 검색 4155 2010-10-03
1767 뚜뚜~ 이름으로 검색 2895 2010-10-03
1766 삼3삼3 이름으로 검색 3649 2010-10-03
1765 pencil 이름으로 검색 3008 2010-10-03
1764 gibson court 이름으로 검색 3023 2010-10-03
1763 helene 아빠 이름으로 검색 3960 2010-10-03
1762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214 2010-10-03
1761 JohnMayer 이름으로 검색 3096 2010-10-03
1760 더덕떡 이름으로 검색 2749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