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에서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공원에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buk ku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901회 작성일 10-10-03 17:45

본문


바베큐해도 괜찮은 건가요 ??




solidarity
아니요. 피크닉처럼 뭐 싸와서 먹어도 되지만. 바베큐는 사람들이 인상찌푸릴 듯. 화재위험도 있고요.
dolkong
되는 곳이 있고 안되는 곳이 있습니다... 해당 공원 관리자에게 물어봐야 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8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59 songyi 이름으로 검색 2852 2010-10-03
1758 풍차조아 이름으로 검색 4365 2010-10-03
1757 JEON 이름으로 검색 2896 2010-10-03
1756 유수현(수원) 이름으로 검색 2869 2010-10-03
1755 샤랄라라 이름으로 검색 2535 2010-10-03
1754 Agneschoi 이름으로 검색 2954 2010-10-03
1753 더덕떡 이름으로 검색 3024 2010-10-03
1752 예삐 이름으로 검색 4061 2010-10-03
1751 랑랑 이름으로 검색 3038 2010-10-03
1750 you-ri 이름으로 검색 3195 2010-10-03
1749 늅늅늅 이름으로 검색 4186 2010-10-03
1748 ditjy 이름으로 검색 3756 2010-10-03
1747 marc[mini] 이름으로 검색 3500 2010-10-03
1746 elgrego 이름으로 검색 4044 2010-10-03
1745 유케이캠퍼스 이름으로 검색 3667 2010-10-03
1744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7140 2010-10-03
열람중 buk ku 이름으로 검색 2902 2010-10-03
1742 양화목장 이름으로 검색 2655 2010-10-03
1741 JEON 이름으로 검색 3614 2010-10-03
1740 륜이네 이름으로 검색 317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