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입니당ㅋㅋ 모바일폰을 만들고 싶어서용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런던입니당ㅋㅋ 모바일폰을 만들고 싶어서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songyi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851회 작성일 10-10-03 17:45

본문


휴대폰은 만들고 싶은데


이제 학교도 딱 하루가서 뭐가 뭔지도 모르겠어용


저는 내년 1월에 돌아가는데 휴대폰은 뭘로 하면 좋을까요?


페이에즈유고? 아님 먼쓸리?


그리고 어떤 통신사가 좋을까요


학교가면 한국사람있음 물어보고싶었는데


다들 한국사람들이랑은 별로 안 친해지고 싶어하는 분위기 ㅜㅜ


휴대폰 만들때 뭐 다른게 필요한가용?


아!전 아직 계좌는 없어요 ㅜㅜ




┏Edinburgh-
먼슬리는 최소 18개월계약일텐데요..아마 페이에즈유고가 나을것같아요 :) 젤 싼거로 그냥 사셔서 짧게 계실꺼니까 있는동안만 쓰세요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8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songyi 이름으로 검색 2852 2010-10-03
1758 풍차조아 이름으로 검색 4365 2010-10-03
1757 JEON 이름으로 검색 2896 2010-10-03
1756 유수현(수원) 이름으로 검색 2869 2010-10-03
1755 샤랄라라 이름으로 검색 2535 2010-10-03
1754 Agneschoi 이름으로 검색 2954 2010-10-03
1753 더덕떡 이름으로 검색 3024 2010-10-03
1752 예삐 이름으로 검색 4061 2010-10-03
1751 랑랑 이름으로 검색 3037 2010-10-03
1750 you-ri 이름으로 검색 3195 2010-10-03
1749 늅늅늅 이름으로 검색 4186 2010-10-03
1748 ditjy 이름으로 검색 3756 2010-10-03
1747 marc[mini] 이름으로 검색 3500 2010-10-03
1746 elgrego 이름으로 검색 4044 2010-10-03
1745 유케이캠퍼스 이름으로 검색 3667 2010-10-03
1744 칸타빌레1234 이름으로 검색 7140 2010-10-03
1743 buk ku 이름으로 검색 2901 2010-10-03
1742 양화목장 이름으로 검색 2655 2010-10-03
1741 JEON 이름으로 검색 3614 2010-10-03
1740 륜이네 이름으로 검색 317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