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Tea에 관해 질문입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영국 Tea에 관해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블엔젤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563회 작성일 10-10-03 17:45

본문



다음주에 한국으로 귀국하는데,



가기 전에 영국 Tea를 구입하려 합니다.



그런데 영국 차 중 어떤게 좋은지 잘 모르겠네요;;;




어떤 차가 좋을까요?



너무 비싼건 말고 그냥 매장에서 구입하기 쉬운 영국 tea를 찾습니다.(특히 홍차면 좋구요)




아지
Twinnings 브랜드 티 좋아요. 그중 가장 무난한건 English Breakfast Tea..
BACK TO BASIC
Twinnings 하구요 Whittard 도 유명해요~저두 요기서 잉글리시블랙퍼스트랑 얼그레이 사가지구와서 지인들한테 선물했네요~
꾸리1
저도 트와이닝...한표...그거 마시다가 싼 다른거 못마시겠어요...전 트와이닝 아로마 어쩌고 하는거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8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39 륜이네 이름으로 검색 2403 2010-10-03
1738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3023 2010-10-03
1737 닭시러 이름으로 검색 3955 2010-10-03
1736 난_너에게로 이름으로 검색 2778 2010-10-03
1735 닭시러 이름으로 검색 9203 2010-10-03
1734 닭시러 이름으로 검색 3119 2010-10-03
1733 꾸리1 이름으로 검색 3669 2010-10-03
1732 스마일99 이름으로 검색 3150 2010-10-03
1731 꾸리1 이름으로 검색 2530 2010-10-03
1730 시모 이름으로 검색 4163 2010-10-03
1729 wh smith 이름으로 검색 3725 2010-10-03
1728 재연~ 이름으로 검색 2740 2010-10-03
1727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2968 2010-10-03
1726 내가 미쳤지 이름으로 검색 5521 2010-10-03
1725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2960 2010-10-03
열람중 이블엔젤 이름으로 검색 4564 2010-10-03
1723 김대휘 이름으로 검색 3961 2010-10-03
1722 랄랄라 이름으로 검색 4742 2010-10-03
1721 Na~★ 이름으로 검색 3544 2010-10-03
1720 김남일♡김효정 이름으로 검색 310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