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이자와 뱅크스테이트먼트 관련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은행이자와 뱅크스테이트먼트 관련

페이지 정보

작성자 럭비공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095회 작성일 10-10-03 17:44

본문


작년 12월쯤에 영국와서 통장 만들고 인출 방법을 몰라 아무거나 눌렀더니


10파운드가 나왔습니다. 마이너스가 된셈이죠.


이자가 많이 나간다해서 이틀 후쯤에 돈을 채워 넣긴 했는데


아직도 이자가 빠져나가지 않았어요...


저로서는 좋은거지만 근데 왜 안빠져 나가는지 궁금해서요...



그리고 제가 돈을 인출할때마다 은행 기계에서 스테이트먼트를


뽑아서 보는데요. 혹시 이거를 뽑을 때도 돈이 드는지 궁금합니다.


누군가가 돈 드는거라고 해서...


그리고 돈은 언제 빼가는지..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오후 되세용~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8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19 뭉게구름♡ 이름으로 검색 3334 2010-10-03
1718 marc[mini] 이름으로 검색 3078 2010-10-03
1717 힛홋힛홋 이름으로 검색 4572 2010-10-03
1716 풍차조아 이름으로 검색 2937 2010-10-03
1715 앵초 이름으로 검색 2760 2010-10-03
1714 꽁녀 이름으로 검색 2856 2010-10-03
1713 정문 이름으로 검색 4352 2010-10-03
1712 무용인 이름으로 검색 3692 2010-10-03
1711 ditjy 이름으로 검색 3048 2010-10-03
1710 LOVEALLY 이름으로 검색 4537 2010-10-03
1709 유케이캠퍼스 이름으로 검색 3069 2010-10-03
1708 FANTA 이름으로 검색 2858 2010-10-03
1707 gudjohnsen 이름으로 검색 6304 2010-10-03
1706 세나미 이름으로 검색 2848 2010-10-03
1705 유케이캠퍼스 이름으로 검색 4449 2010-10-03
1704 dolphin48 이름으로 검색 3027 2010-10-03
1703 명마님 이름으로 검색 3154 2010-10-03
1702 유케이다 이름으로 검색 3024 2010-10-03
1701 cath ek 이름으로 검색 3477 2010-10-03
열람중 럭비공 이름으로 검색 309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