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비 문의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교통비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ditjy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048회 작성일 10-10-03 17:44

본문


런던 중심가 1존에서 3존의 집까지 이동시 튜브를 탈 경우 어떻게 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게 표를 끊는 걸까요??? 오이스터카드로 충전 할 그냥 pay as you go로


끊는데 다른 방법이 있나뇨??? 교통비가 넘 많이나와 걱정입니다 ㅠㅠㅠ






computer
매일 다닐꺼면 트레블 일주일로 하거나 한달로 하고 그냥 한번이면 충전이 싸죠. 더 싼건 그냥 버스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8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19 뭉게구름♡ 이름으로 검색 3334 2010-10-03
1718 marc[mini] 이름으로 검색 3078 2010-10-03
1717 힛홋힛홋 이름으로 검색 4573 2010-10-03
1716 풍차조아 이름으로 검색 2937 2010-10-03
1715 앵초 이름으로 검색 2760 2010-10-03
1714 꽁녀 이름으로 검색 2856 2010-10-03
1713 정문 이름으로 검색 4352 2010-10-03
1712 무용인 이름으로 검색 3692 2010-10-03
열람중 ditjy 이름으로 검색 3049 2010-10-03
1710 LOVEALLY 이름으로 검색 4537 2010-10-03
1709 유케이캠퍼스 이름으로 검색 3070 2010-10-03
1708 FANTA 이름으로 검색 2859 2010-10-03
1707 gudjohnsen 이름으로 검색 6304 2010-10-03
1706 세나미 이름으로 검색 2849 2010-10-03
1705 유케이캠퍼스 이름으로 검색 4450 2010-10-03
1704 dolphin48 이름으로 검색 3028 2010-10-03
1703 명마님 이름으로 검색 3155 2010-10-03
1702 유케이다 이름으로 검색 3024 2010-10-03
1701 cath ek 이름으로 검색 3478 2010-10-03
1700 럭비공 이름으로 검색 309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