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를 하려고 하는데 ~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프린트를 하려고 하는데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꽁녀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857회 작성일 10-10-03 17:44

본문


집앞에 있는 잉크충전해주고 프린트도 해주는 곳에서 문서를 프린트 하려고 하는데


보통 영국인들이 쓰는 컴퓨터에서는 한글파일이 열리나요??????????


아니면 어떤 프로그램으로 해야 가능할까요?


꽤 많은 양이라 메모장이라던지 이건 불가능한데


지금 제 랩탑에는 문서가 가능한 프로그램은 한컴밖에 없는데 ~


어쩌면 좋을까요




dolkong
한컴은 당연히 없겠죠??? 피디에프(*.pdf)로... 출력해서. 피디에프 파일로 가져가보세요... 아마도 열리지 않을까 생각 되는군요!!! 가까운 곳이람... 인쇄는 그냥 해드릴 수 있는데... 제가 런던이 아니라... 힘들 것 같군요...
computer
워드 프로그램이 없나요? 기본적으로... 한글 문서 가지고 가면 한글이 깨져서 안보여여. 저도 예전에 트라이 해봄. 이미지 화일로 만들어서 프린트 하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8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19 뭉게구름♡ 이름으로 검색 3335 2010-10-03
1718 marc[mini] 이름으로 검색 3079 2010-10-03
1717 힛홋힛홋 이름으로 검색 4573 2010-10-03
1716 풍차조아 이름으로 검색 2938 2010-10-03
1715 앵초 이름으로 검색 2761 2010-10-03
열람중 꽁녀 이름으로 검색 2858 2010-10-03
1713 정문 이름으로 검색 4353 2010-10-03
1712 무용인 이름으로 검색 3694 2010-10-03
1711 ditjy 이름으로 검색 3049 2010-10-03
1710 LOVEALLY 이름으로 검색 4538 2010-10-03
1709 유케이캠퍼스 이름으로 검색 3071 2010-10-03
1708 FANTA 이름으로 검색 2859 2010-10-03
1707 gudjohnsen 이름으로 검색 6305 2010-10-03
1706 세나미 이름으로 검색 2849 2010-10-03
1705 유케이캠퍼스 이름으로 검색 4450 2010-10-03
1704 dolphin48 이름으로 검색 3028 2010-10-03
1703 명마님 이름으로 검색 3156 2010-10-03
1702 유케이다 이름으로 검색 3024 2010-10-03
1701 cath ek 이름으로 검색 3478 2010-10-03
1700 럭비공 이름으로 검색 309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