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렌트할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집렌트할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녕카즈짱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826회 작성일 10-10-03 17:44

본문


안녕하세요



영국에서 올해9월부터 대학교를 들어갑니다



그래서 집을 구하려고하는데



대학생이면 컨실택스를 안내도 된다고해서



이왕이면 집을 렌트하려고해요~



그런데 제가 다음달에 한국에 들어갔다가 8월 말이나 9월초쯤 다시 나오려구하는데



9월달에 방을 구하려면 힘들것같아서요



보통 집구하기 얼마전부터 에이전시에 알아보러다니나요?



다음달에 알아봐도 될지 고민이예요~



답변주세요~




말반
지금 알아보기에는 너무 이릅니다. 주로 1달 또는 2-3주전에 알아봐요
computer
카운실 텍스 안내도 그 외에 세금도 무시 못하는데요. 물론 여유가 있으면 상관이 없겠?. 8월중순쯤 알아 보고 본인이 돌아 올때쯤 들어 오는걸로 하면 될꺼같은데.. 학생신분이면 6개월치 월세를 요구하거나 집렌트 잘 안해 줍니다. 잘 알아보시고 하세요. 에이전트 안끼고는 좀 쌀지 모르는데 문제가 생기면 골치 아프죠.. 그럼 도움이 되셨길..
안녕카즈짱
감사합니다~ 참고할꼐요^^
♥Lovely♥
대학교 가시는거라면.. 첫해에는 되도록 기숙사 생활하는게 좋을거 같은데요.. 친구들도 더 많이 더 쉽게 사귈 수 있고요, ensuite를 알아보시면 불편한 점도 별로 없고~ 집렌트가 정말 tax 많이 나가는거 같더라고요. 글구 1년 지내고서 친한 친구들 생기게 되면 다같이 house로 mov in해도 될거 같아요 :-) 뭐 정 렌트 하시겠다면 컴퓨터님 말처럼 에이전트 끼고 안전하게 하는게 나을듯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8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99 유케이캠퍼스 이름으로 검색 3626 2010-10-03
1698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3219 2010-10-03
1697 Mina 이름으로 검색 3043 2010-10-03
1696 정크 이름으로 검색 4215 2010-10-03
1695 두두둥 이름으로 검색 3178 2010-10-03
1694 김남일♡김효정 이름으로 검색 3133 2010-10-03
1693 Izzie 이름으로 검색 4946 2010-10-03
1692 ohsue 이름으로 검색 4108 2010-10-03
1691  이 이름으로 검색 3282 2010-10-03
1690 기억 이름으로 검색 5562 2010-10-03
1689 유케이캠퍼스 이름으로 검색 4241 2010-10-03
열람중 안녕카즈짱 이름으로 검색 3827 2010-10-03
1687 유케이캠퍼스 이름으로 검색 3193 2010-10-03
1686 무용인 이름으로 검색 3635 2010-10-03
1685 안녕` 이름으로 검색 5565 2010-10-03
1684 J.Angel 이름으로 검색 4552 2010-10-03
1683 superwoman 이름으로 검색 3049 2010-10-03
1682 LOVEALLY 이름으로 검색 4229 2010-10-03
1681 조조 이름으로 검색 3746 2010-10-03
1680 Thetrue 이름으로 검색 3511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