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Re: 억울하시겠지만 사채수준의 이자 지급해야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답변!!]Re: 억울하시겠지만 사채수준의 이자 지급해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케이캠퍼스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241회 작성일 10-10-03 17:44

본문


안녕하세요. 유케이캠퍼스입니다.


현재 잔고가 마이너스가 된 이상 방법이 없네요. 사채 수준의 이자가 공휴일을 포함하여 매일 붙고 있기 때문에 빨리 입금하셔야 합니다.


신용도가 낮아지면 핸드폰 개설도 할 수 없고 집도 구할 수 없게 되거든요(집주인이 뱅크스테이트먼트를 요구하는 경우)


문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유케이캠퍼스


http://www.ukcampus.co.uk


+44(0)78 4672 7780


+44(0)20 7903 5363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8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99 유케이캠퍼스 이름으로 검색 3626 2010-10-03
1698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3219 2010-10-03
1697 Mina 이름으로 검색 3043 2010-10-03
1696 정크 이름으로 검색 4215 2010-10-03
1695 두두둥 이름으로 검색 3178 2010-10-03
1694 김남일♡김효정 이름으로 검색 3133 2010-10-03
1693 Izzie 이름으로 검색 4946 2010-10-03
1692 ohsue 이름으로 검색 4108 2010-10-03
1691  이 이름으로 검색 3282 2010-10-03
1690 기억 이름으로 검색 5562 2010-10-03
열람중 유케이캠퍼스 이름으로 검색 4242 2010-10-03
1688 안녕카즈짱 이름으로 검색 3827 2010-10-03
1687 유케이캠퍼스 이름으로 검색 3193 2010-10-03
1686 무용인 이름으로 검색 3635 2010-10-03
1685 안녕` 이름으로 검색 5565 2010-10-03
1684 J.Angel 이름으로 검색 4552 2010-10-03
1683 superwoman 이름으로 검색 3049 2010-10-03
1682 LOVEALLY 이름으로 검색 4229 2010-10-03
1681 조조 이름으로 검색 3746 2010-10-03
1680 Thetrue 이름으로 검색 351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