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드래프트 ,.. 급질문 드립니다 급해요 ㅠ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오버드래프트 ,.. 급질문 드립니다 급해요 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억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562회 작성일 10-10-03 17:44

본문


안녕하세요



영국에서 어학연수 하다 돌아왔는데



나중에 유럽여행 또 할지 모를거 같아서 계좌를 안닫고 왔습니다



근데,,, -50 파운드 되있고 이자해서 지금 220DR 이라고



써있더군요 ㅠ



이런경우 다시 제 계좌로 입금해야하나요?



아니면 다음에 영국가게되면 그때 은행가서 주면 되나요 ㅠ



가게되면 7월쯤 갈건데 이자 붙고 할까봐요 ㅠ 이거 계속 늘어나나요? 3월 10일날 이자로 216 인데 ㅠ




04May10CHGO/DRAFT INTEREST 0.5351.15DR
04May10CHGUNPLANNED O/D FEES 165.00

216.15DR








말반
overdraft 이지는 계속 붙게되니 최대한 빠른 시일 안에 입금하는게 좋을것 같네요
deadcat
리빙인/뭔소린지... 늦어도 7월에는 메꾼다는건데 이자가 몇달마다 얼마나 붙는지만 알면 되는거잖아요.
ㄹㅏㄷㅣ오스타
단돈 10파운드라도, 오버드라프 쓰고, 다음달에 안갚으면 그사용료만 매달 25파운드? 정확한금액은 은행이랑 상황마다 틀려 모르겠지만, 빠른시일내에 갚는게 아마 좋을것 같네요. 아니면 그이자에 이자로 매달 눈덩이처럼 이자가 불어납니다.
얼른 은행이랑 컨택해보세요.

수연아
당장 마이너스된 금액과 체납된 요금까지 몰아서 한꺼번에 다 입금하셔야 돼요. 저도 한 번 오버드래프트 걸렸었는데 (2파운드인가..오버해서 썼죠... 그때는 돈이 없으면 결제거부 되는 줄알고... 물론 대부분 결제 거부 되는데, 몇몇 가맹점에서는 연동이 안 되서 전표가 넘어간다니...거참 어이 상실 ㅋㅋㅋ 어쨌든 바로 다다음날인가 돈이 들어갔지만...저도 결국 21파운드인가 물었어요) 암튼 빨리 입금하시길 바랍니다...'ㅅ'
기억
ㅠ 답변감사드립니다... 내일 은행가서 제 통장으로 송금해야겠네요;; 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8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99 유케이캠퍼스 이름으로 검색 3627 2010-10-03
1698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3220 2010-10-03
1697 Mina 이름으로 검색 3044 2010-10-03
1696 정크 이름으로 검색 4215 2010-10-03
1695 두두둥 이름으로 검색 3179 2010-10-03
1694 김남일♡김효정 이름으로 검색 3133 2010-10-03
1693 Izzie 이름으로 검색 4947 2010-10-03
1692 ohsue 이름으로 검색 4108 2010-10-03
1691  이 이름으로 검색 3283 2010-10-03
열람중 기억 이름으로 검색 5563 2010-10-03
1689 유케이캠퍼스 이름으로 검색 4242 2010-10-03
1688 안녕카즈짱 이름으로 검색 3827 2010-10-03
1687 유케이캠퍼스 이름으로 검색 3194 2010-10-03
1686 무용인 이름으로 검색 3635 2010-10-03
1685 안녕` 이름으로 검색 5566 2010-10-03
1684 J.Angel 이름으로 검색 4552 2010-10-03
1683 superwoman 이름으로 검색 3050 2010-10-03
1682 LOVEALLY 이름으로 검색 4230 2010-10-03
1681 조조 이름으로 검색 3746 2010-10-03
1680 Thetrue 이름으로 검색 351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