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제가 이 램프를 10파운드 주고 샀는데 사기당한건가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제가 이 램프를 10파운드 주고 샀는데 사기당한건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219회 작성일 10-10-03 17:44

본문



life_n_regions_2.0784E+208.jpg


왠지 사기당한 느낌..



영국까지 와서 바보짓을 하다니.. 아 이런 병신 ㅠㅠ




꾸리1
그정도 가격 하지 않을까요??? 제가 아고스에서 딸아이가 무섭다고 허접 램프 두개를 샀는데..10파운드정도 줬거든요....
딩글
적당한 가격 같은데용~
Last Minute
원래 싸보이는게 실제로는 더 비쌀 수도...10파운드면..사기 당한건 같진 않네요.. 그냥 그럴만한 가격...
빛소리
사기는 아닌거 같은데요. 중고로 사셨다면 아마 원 주인은 이 램프를 20파운드 정도 주고 샀나보죠. 충분히 그럴수 있어서요...
gibson court
잘 사신것 같아요..그렇게 생각마세요~
작은 연못
설마 10파운드를 누가 사기 칠까요? 100파운드면 모르겠지만요. 다른 비슷한 품질의 중고보다 조금 더 비쌀지는 모르겠죠. 예를 들어 다른 사람은 비슷한 거 5파운드에 판다던지요. 그치만 뭐 중고가 다 그렇겠죠. 어떤 건 싸고 어떤 건 비싸구요. 일단 샀으면 그냥 맘 편히 잘 쓰는 게 좋지 않을까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8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99 유케이캠퍼스 이름으로 검색 3627 2010-10-03
열람중 My Vitriol 이름으로 검색 3220 2010-10-03
1697 Mina 이름으로 검색 3044 2010-10-03
1696 정크 이름으로 검색 4215 2010-10-03
1695 두두둥 이름으로 검색 3179 2010-10-03
1694 김남일♡김효정 이름으로 검색 3133 2010-10-03
1693 Izzie 이름으로 검색 4947 2010-10-03
1692 ohsue 이름으로 검색 4108 2010-10-03
1691  이 이름으로 검색 3282 2010-10-03
1690 기억 이름으로 검색 5562 2010-10-03
1689 유케이캠퍼스 이름으로 검색 4242 2010-10-03
1688 안녕카즈짱 이름으로 검색 3827 2010-10-03
1687 유케이캠퍼스 이름으로 검색 3194 2010-10-03
1686 무용인 이름으로 검색 3635 2010-10-03
1685 안녕` 이름으로 검색 5566 2010-10-03
1684 J.Angel 이름으로 검색 4552 2010-10-03
1683 superwoman 이름으로 검색 3050 2010-10-03
1682 LOVEALLY 이름으로 검색 4230 2010-10-03
1681 조조 이름으로 검색 3746 2010-10-03
1680 Thetrue 이름으로 검색 351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