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토베이에 계시는분......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Re:토베이에 계시는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kms6590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974회 작성일 10-10-03 17:44

본문


생각보다 한국인 많군요...유학원에선 한국인이 적다고 했는뎅....혹시 언제 입하햇고 몇개월로 가셨나요?
저는 10개월(1개월 무료써비스) 학국 돈으로 이천칠십정도 학비만 송금했는데....그쪽의 학비는 얼마나 되나요?
12:41
new




중경삼림
kms6590님이 유학 관련 업체를 통해서 대행을 맡겼다고 하시니 조금은 민감한 사항이라서 답변 드리기가 약간은 조심스럽고 어떤 코스를 등록했는지 정확하게 알 수는 없지만 LAL Torbay의 경우 영국에서 아주 비싼 영어학교는 아닌데 이천칠십만원 정도면 중경삼림 판단으로는 너무 많은 학비를 투자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_-;
ReumReum
lal 이 데본보다 학교가 싸서 그쪽으로 한국인들이 많이 간다네요 ~ 전 데본으로 작년 10월에와서 9개월 들으려고 왔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8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79 우걀걀걀 이름으로 검색 5234 2010-10-03
1678 정문 이름으로 검색 2583 2010-10-03
1677 유케이캠퍼스 이름으로 검색 2997 2010-10-03
1676 elgrego 이름으로 검색 3219 2010-10-03
1675 archimuse 이름으로 검색 3225 2010-10-03
1674 늅늅늅 이름으로 검색 3944 2010-10-03
1673 정문 이름으로 검색 2883 2010-10-03
1672 MADS 이름으로 검색 3748 2010-10-03
1671 babyrich 이름으로 검색 2988 2010-10-03
1670 깔롱쟁이 ? 이름으로 검색 4650 2010-10-03
1669 Crazy Mermaid 이름으로 검색 3249 2010-10-03
1668 ≥▽≤lovely 이름으로 검색 3027 2010-10-03
1667 lalalaim 이름으로 검색 3578 2010-10-03
1666 ReumReum 이름으로 검색 3532 2010-10-03
1665 누구? 이름으로 검색 4048 2010-10-03
1664 오렌즈과자 이름으로 검색 5290 2010-10-03
1663 kms6590 이름으로 검색 2797 2010-10-03
열람중 kms6590 이름으로 검색 2975 2010-10-03
1661 ㄴㄴㄴㄴㄴㄴㄴ 이름으로 검색 2666 2010-10-03
1660 FANTA 이름으로 검색 357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