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베이에 계시는분......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토베이에 계시는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kms6590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797회 작성일 10-10-03 17:44

본문


8월에 토베이 lal학교로 가게 되었고....홈스테이를 하기로 했는데.....


그쪽 지방이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한지.....


홈스테이 평은 어떤지요....



그리고 학교 환경과 모든게 궁금하내요.



참고로 저는 중3정도의 학업이 전부입니다.


운동선수여서 학업공부를 재대로 못했거든요....


요즘 회화공부와 출국전까지 토익공부좀 하고 있는데....재미있게 수업은 하고 있습니다.




ReumReum
전 lal학교 근처 데본스쿨에 다니는 학생이예요 ~~ 대부분의 홈스테이는 무선인터넷가능하구요
홈스테이는 집에 따라 달라요 , 이 지역은 할아버지 할머니 분들이 좀많이 있어요
참고로 그 학교는 한국학생들 엄청 많습니다 ~ 데본은 고작 4명뿐인데 거긴 30명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
학교가 크고 가격이 싸서 그쪽으로 많이 간다네요
그래도 여기와서 잘 적응하시면 공부하는데에는 무리 없을거예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8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79 우걀걀걀 이름으로 검색 5234 2010-10-03
1678 정문 이름으로 검색 2584 2010-10-03
1677 유케이캠퍼스 이름으로 검색 2997 2010-10-03
1676 elgrego 이름으로 검색 3220 2010-10-03
1675 archimuse 이름으로 검색 3226 2010-10-03
1674 늅늅늅 이름으로 검색 3945 2010-10-03
1673 정문 이름으로 검색 2883 2010-10-03
1672 MADS 이름으로 검색 3748 2010-10-03
1671 babyrich 이름으로 검색 2988 2010-10-03
1670 깔롱쟁이 ? 이름으로 검색 4651 2010-10-03
1669 Crazy Mermaid 이름으로 검색 3250 2010-10-03
1668 ≥▽≤lovely 이름으로 검색 3028 2010-10-03
1667 lalalaim 이름으로 검색 3578 2010-10-03
1666 ReumReum 이름으로 검색 3532 2010-10-03
1665 누구? 이름으로 검색 4049 2010-10-03
1664 오렌즈과자 이름으로 검색 5290 2010-10-03
열람중 kms6590 이름으로 검색 2798 2010-10-03
1662 kms6590 이름으로 검색 2975 2010-10-03
1661 ㄴㄴㄴㄴㄴㄴㄴ 이름으로 검색 2667 2010-10-03
1660 FANTA 이름으로 검색 357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