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관련 질문드립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휴대폰 관련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누구?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048회 작성일 10-10-03 17:44

본문


제가 세가지 모바일 폰 중에 고민인데요



하나는 보다폰에서 80파운드하고 와이파이 가능하고 소셜프로그램 다운가능한 새로나온 삼성폰과



블랙베리 8520?인가하는거랑



3폰의 40파운드하는 inQ폰 중 어느거 사는게 나을까요?



완젼 고민입니다



사실 주로 한국에 연락하는 용도로 사용할거 같아서 3폰이 나을거 같긴한데 말이죠



그런데 중국인 친구가 심카드에 300분 무료나 100분 무료라고 되있는거 한국으로 전화해도 무료라던데



맞나요??



그런거라면 구지 3폰을 살 필요가 없자나요



그리고 블랙베리어플 중에 스카이프나 msn이 있으면 결국 3폰으로 스카이프 이용 안해도



동일한 방법으로 한국에 전화를 걸 수 있는거 아닌가요?



정확하게 알 수가 없으니까 고민만 자꾸 생기네요



도와주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8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79 우걀걀걀 이름으로 검색 5234 2010-10-03
1678 정문 이름으로 검색 2583 2010-10-03
1677 유케이캠퍼스 이름으로 검색 2997 2010-10-03
1676 elgrego 이름으로 검색 3220 2010-10-03
1675 archimuse 이름으로 검색 3226 2010-10-03
1674 늅늅늅 이름으로 검색 3944 2010-10-03
1673 정문 이름으로 검색 2883 2010-10-03
1672 MADS 이름으로 검색 3748 2010-10-03
1671 babyrich 이름으로 검색 2988 2010-10-03
1670 깔롱쟁이 ? 이름으로 검색 4651 2010-10-03
1669 Crazy Mermaid 이름으로 검색 3249 2010-10-03
1668 ≥▽≤lovely 이름으로 검색 3028 2010-10-03
1667 lalalaim 이름으로 검색 3578 2010-10-03
1666 ReumReum 이름으로 검색 3532 2010-10-03
열람중 누구? 이름으로 검색 4049 2010-10-03
1664 오렌즈과자 이름으로 검색 5290 2010-10-03
1663 kms6590 이름으로 검색 2797 2010-10-03
1662 kms6590 이름으로 검색 2975 2010-10-03
1661 ㄴㄴㄴㄴㄴㄴㄴ 이름으로 검색 2667 2010-10-03
1660 FANTA 이름으로 검색 357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