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캡 콜택시 질문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블랙캡 콜택시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Crazy Mermaid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249회 작성일 10-10-03 17:44

본문


내일 아침 학교갈 때 짐이 도저히 저 혼자 감당할 수준이 아니여서-_- 콜택시를 불러야할 것 같아요.

아침 8시 반 정도에 부르려고 하는데,

미리 예약하지 않고도 아침에 전화하면 바로 오나요?


사이트 찾아봤는데 미리 예약할 수 있는 회사도 있고, 그냥 전화번호만 나와있는 회사도 있네요.

미리 예약은 번거로워서; 아침에 그냥 전화해보려고 하는데... 되겠죠?





ㄹㅏㄷㅣ오스타
아침에 부르면 되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8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79 우걀걀걀 이름으로 검색 5234 2010-10-03
1678 정문 이름으로 검색 2583 2010-10-03
1677 유케이캠퍼스 이름으로 검색 2997 2010-10-03
1676 elgrego 이름으로 검색 3220 2010-10-03
1675 archimuse 이름으로 검색 3226 2010-10-03
1674 늅늅늅 이름으로 검색 3944 2010-10-03
1673 정문 이름으로 검색 2883 2010-10-03
1672 MADS 이름으로 검색 3748 2010-10-03
1671 babyrich 이름으로 검색 2988 2010-10-03
1670 깔롱쟁이 ? 이름으로 검색 4651 2010-10-03
열람중 Crazy Mermaid 이름으로 검색 3250 2010-10-03
1668 ≥▽≤lovely 이름으로 검색 3028 2010-10-03
1667 lalalaim 이름으로 검색 3578 2010-10-03
1666 ReumReum 이름으로 검색 3532 2010-10-03
1665 누구? 이름으로 검색 4049 2010-10-03
1664 오렌즈과자 이름으로 검색 5290 2010-10-03
1663 kms6590 이름으로 검색 2797 2010-10-03
1662 kms6590 이름으로 검색 2975 2010-10-03
1661 ㄴㄴㄴㄴㄴㄴㄴ 이름으로 검색 2667 2010-10-03
1660 FANTA 이름으로 검색 357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