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오이스터카드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오이스터카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문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882회 작성일 10-10-03 17:44

본문


이게 정확히 뭔지 모르겠어요


아시는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정기권 같은건가요 뭔가요 ㅋ




ㄹㅏㄷㅣ오스타
교통카드입니다. 사용법은, 돈을 오이스터카드에 넣어놓으면, 차감되면서 버스나 지하철, 기차까지 이용가능하지요. 단 돈이 부족하면, 이용할수없구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8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79 우걀걀걀 이름으로 검색 5234 2010-10-03
1678 정문 이름으로 검색 2583 2010-10-03
1677 유케이캠퍼스 이름으로 검색 2996 2010-10-03
1676 elgrego 이름으로 검색 3219 2010-10-03
1675 archimuse 이름으로 검색 3225 2010-10-03
1674 늅늅늅 이름으로 검색 3944 2010-10-03
열람중 정문 이름으로 검색 2883 2010-10-03
1672 MADS 이름으로 검색 3748 2010-10-03
1671 babyrich 이름으로 검색 2987 2010-10-03
1670 깔롱쟁이 ? 이름으로 검색 4650 2010-10-03
1669 Crazy Mermaid 이름으로 검색 3249 2010-10-03
1668 ≥▽≤lovely 이름으로 검색 3027 2010-10-03
1667 lalalaim 이름으로 검색 3577 2010-10-03
1666 ReumReum 이름으로 검색 3531 2010-10-03
1665 누구? 이름으로 검색 4048 2010-10-03
1664 오렌즈과자 이름으로 검색 5290 2010-10-03
1663 kms6590 이름으로 검색 2797 2010-10-03
1662 kms6590 이름으로 검색 2974 2010-10-03
1661 ㄴㄴㄴㄴㄴㄴㄴ 이름으로 검색 2666 2010-10-03
1660 FANTA 이름으로 검색 357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