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어학연수계획 방구하기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어학연수계획 방구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문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583회 작성일 10-10-03 17:44

본문


어학연수 계획중입니다



방을 구할때 트윈룸을 구하려고 하는데


트윈룸이나 더블룸을 구할려면


룸메이트를 구해놓고 같이 들어가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그냥 혼자 들어가도 되는건가요



제가 말번을 등록해놓았는데


4-6존에 좀 저렴한 방을 구하고 교통비 쓰는거랑


2-3존에 학원가까운데 구해서 교통비 안쓰는거랑


어떤게 나은가요



그리고 5월말에 가는데 영국날씨는 어떤가요


옷을 뭘 챙겨가야할지


봄가을용 옷 가져가면 될것같다고 들었는데


정확히 몰라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리빙인런던 - 싸이월드
혼자 들어가시는 거고, 두번째 것은 개인이 판단하세요.. 비용이 같을 경우 4존의 집들은 2존의 집보다 월등히 좋습니다. 3존이나 4존은 차이없습니다. 5월말의 올해 날씨는떻게 될 지 모르겠는데 저녁에는 아직 7-8도 정도인지라 저녁에 돌아다니려면 긴팔과 잠바 정도는 챙기심이 좋을 듯 하네요.. 영국 전반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나 경제적인 학교등록 및 성공적인 영국생활은 '리빙인런던 http://liveinlondon.cyworld.com' 또는 070 무료상담 해보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8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79 우걀걀걀 이름으로 검색 5234 2010-10-03
열람중 정문 이름으로 검색 2584 2010-10-03
1677 유케이캠퍼스 이름으로 검색 2997 2010-10-03
1676 elgrego 이름으로 검색 3220 2010-10-03
1675 archimuse 이름으로 검색 3226 2010-10-03
1674 늅늅늅 이름으로 검색 3944 2010-10-03
1673 정문 이름으로 검색 2883 2010-10-03
1672 MADS 이름으로 검색 3748 2010-10-03
1671 babyrich 이름으로 검색 2988 2010-10-03
1670 깔롱쟁이 ? 이름으로 검색 4651 2010-10-03
1669 Crazy Mermaid 이름으로 검색 3250 2010-10-03
1668 ≥▽≤lovely 이름으로 검색 3028 2010-10-03
1667 lalalaim 이름으로 검색 3578 2010-10-03
1666 ReumReum 이름으로 검색 3532 2010-10-03
1665 누구? 이름으로 검색 4049 2010-10-03
1664 오렌즈과자 이름으로 검색 5290 2010-10-03
1663 kms6590 이름으로 검색 2797 2010-10-03
1662 kms6590 이름으로 검색 2975 2010-10-03
1661 ㄴㄴㄴㄴㄴㄴㄴ 이름으로 검색 2667 2010-10-03
1660 FANTA 이름으로 검색 357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