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무선랜 연결이 안되요 ㅠㅠ 좀 도와주세요 ㅠㅠ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집에서 무선랜 연결이 안되요 ㅠㅠ 좀 도와주세요 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smile_anna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204회 작성일 10-10-03 17:43

본문


안녕하세요



지금 런던에 거주중인데


집에서 무선랜이 되지 않아요 ㅠㅠ



원래 잘되었는데 갑자기 되지 않아요.


저희 플랏 다른 컴퓨터는 다 잘되는데 제꺼만 안되서


제기종이 msi 100이라서 msi홈피와 백분넘게 씨름을 하여도 답을 찾을수가 없어요 ㅠㅠㅠ



다른 곳 - 맥도날드나 학교 - 에서는 잘되구요..



집에서 무선랜 아답터랑 연결이 안되는거 같아서


수십번 껏다가 다시 켰지만 연결이 안되는거예요 ㅠㅠ



혹시 아시는분 계시면 좀 꼭! 알려주세요 ..



부탁드릴께요 .




Last Minute
몇가지 가능성이 있으나..아마 보안(암호) 속성이 잘 못될 가능성이 가장 크구.. 둘째로는 가능성이 희박하지만. 집에 있는 루터에서 MAC필터링을 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모 두번째는 거의 가능성이 없으니.. 보안 암호 설정시.. 루터에 따라.. 지원해주는 보안형식이 있는데.. 예를 들어..WPA / WPA2 or TKIP/AES 등이 있는데.. 아마 오래된 모델은 WPA2 를 지원하지 않고 있으니..WPA 일테고 간혹 공유모드 WEP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아무튼.. 같은 암호 .. 다른 속성으로 여러차례 시도해 보시길..
ㄹㅏㄷㅣ오스타
집에쓰는 무선랜은 모두 암호로 잠겨있어요. 그래서 그암호를 입력해야하는데, 본인집 랜자체가 검색에 아예안뜬다는말인지, 그냥 연결이안된다는 말인지 모르겠네요. 그냥 바로 연결되지는않아요. 본인이 랜을 찾아서(서치하면주변에 모든무선랜뜨거든요) 그중에
본인집껄 연결하고, 거기에 암호를 넣어서 자동로그인으로 세팅해야해요. 그럼 그담부턴 자동으로 연결되요, 그러나 아예본인집랜이 안뜬다면, 그건... 여러가지문제가있을것같네요, 앞에 라스트미닛님 말씀처럼...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8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59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3198 2010-10-03
1658 Rinnai 이름으로 검색 3064 2010-10-03
1657 TwinMoon 이름으로 검색 5500 2010-10-03
1656 ㅇㅣ브 이름으로 검색 3000 2010-10-03
1655 몰라라 이름으로 검색 4186 2010-10-03
열람중 smile_anna 이름으로 검색 3205 2010-10-03
1653 아기셰프 이름으로 검색 7736 2010-10-03
1652 시인과배우 이름으로 검색 2828 2010-10-03
1651 ghjglghl 이름으로 검색 2893 2010-10-03
1650 난_너에게로 이름으로 검색 5359 2010-10-03
1649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4355 2010-10-03
1648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3275 2010-10-03
1647 alla 이름으로 검색 3711 2010-10-03
1646 펩시걸 이름으로 검색 3408 2010-10-03
1645 알밤톨 이름으로 검색 2755 2010-10-03
1644 시인과배우 이름으로 검색 3428 2010-10-03
1643 mamda 이름으로 검색 3414 2010-10-03
1642 새웅 이름으로 검색 3059 2010-10-03
1641 kkangg 이름으로 검색 3170 2010-10-03
1640 늅늅늅 이름으로 검색 3134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