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프 폰, Three, 3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스카이프 폰, Three, 3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ㅇㅣ브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000회 작성일 10-10-03 17:43

본문


영국에 여러 핸드폰회사가 있는데


요즘 3를 생각하고 있어요.


스카이프로는 무제한 전화를 할수있다기에!!!!


그런데 스카이프폰을 사야지 스카이프랑 엠에쎈, 이렇게 무제한 사용가능하다네요.


그런데 3 시스탬이 조금 햇갈려요,.


제가 이해한건 여기까지인데 자세히 아시는분은 알려주세요!!



스카이프+ 엠에쎈은 공짜


탑업해서 로칼전화



이게 맞나요?


스카이프로 전화가 공짜인데 왜 탑업을 또 해야되죠?


그리고 스카이프는 인터넷으로 하는건데, 인터넷사용비를 내야되나요..?



제가 생각하기엔 3가 상당히 좋은거같은데,, 아직 다른 핸드폰회사들이 많이 있잖아요..


그래서 뭔가 숨겨논 않좋은 면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떤건지 자세히 알려?-ㅅㅇ





요가중
쓰리폰으로 스카이프쓸때 abroad나 skype to skype만 걸립니다. 그러니 로컬에 전화할때는 skype이용이 아닌 쓰리라인을 써야겠죠. 그리고 크래딧이 없으니 skype service를 못받더군요. 개인적으로 다른라인들에비해 싸서 좋습니다. 하지만 통화품질로는 만족스럽지는 않네요
TwinMoon
확실히 통화품질이 좀 안좋은거 같어요. 건물 들어오면 잘 안터질때도 많고 이래저래 신경은 쓰이지만..
3 to 3 끼리 공짜랑 스카이프 지원은 포기할수 없어서.. 전 그냥 만족하면서 3 쓰고 있네요.
고잉런던
3 강추
ㅇㅣ브
와~ 모두 너무 감사해요. . 3로 가야겠어요~!! 자세한답변 감사합니당!!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8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59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3198 2010-10-03
1658 Rinnai 이름으로 검색 3064 2010-10-03
1657 TwinMoon 이름으로 검색 5500 2010-10-03
열람중 ㅇㅣ브 이름으로 검색 3001 2010-10-03
1655 몰라라 이름으로 검색 4186 2010-10-03
1654 smile_anna 이름으로 검색 3205 2010-10-03
1653 아기셰프 이름으로 검색 7736 2010-10-03
1652 시인과배우 이름으로 검색 2828 2010-10-03
1651 ghjglghl 이름으로 검색 2894 2010-10-03
1650 난_너에게로 이름으로 검색 5359 2010-10-03
1649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4356 2010-10-03
1648 kkamsy83 이름으로 검색 3275 2010-10-03
1647 alla 이름으로 검색 3711 2010-10-03
1646 펩시걸 이름으로 검색 3408 2010-10-03
1645 알밤톨 이름으로 검색 2755 2010-10-03
1644 시인과배우 이름으로 검색 3428 2010-10-03
1643 mamda 이름으로 검색 3414 2010-10-03
1642 새웅 이름으로 검색 3059 2010-10-03
1641 kkangg 이름으로 검색 3170 2010-10-03
1640 늅늅늅 이름으로 검색 3134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