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분들은 이사를 어떻게 하시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지방 분들은 이사를 어떻게 하시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휴유으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885회 작성일 10-10-03 17:40

본문



런던과 달리 한국인이 별로 없는 버밍엄에 살고 있습니다.



중국인하고 인디언들은 많더군요,, 굼트리에보고 연락해도 별 연락이 없던데



겨우 하나 연락와서 오늘 찾아갔습니다. 재밌는거는 아시아 남자라고 하면 연락이 안오데요 아 슬프다..



길찾기도 진짜 어렵더군요,, 아이팟을 당장 들어가서 사고 싶을정도로...



2시간을 넘게 비를 맞아 가며 헤메데가 겨우 찾아갔습니다, 방도 마음에들고 살고 있는 애들도 괜찮아서 .



일단 들어 가기로 했습니다.



제가 들어갈 빈방 주인은 이탈리아애인데 남자친구랑 나갔다고 하더군요<결혼할려고>



, 그래서 그 여자를 먼저 만나서 남은 기간의 돈에 관해서 상의를 해야 하고, 키를 받아야 한다고 해서, 그 여자 번호를 받아서 연락



해서 내일 만나기로 했습니다. 계약서는 이번주에 여기 사는 애들이랑 집 주인 만나서 쓰기로 했고요...



정말 영어라고는 비동사 밖에 모르는 제가 쌩쇼를 하면서 여기가지 왔는데 ,,그래머인 유즈 8과 풀고 있음 ..



이사 할려고 하니까 걱정이 되더군요, 런던이야 한국인 분들이 페이를 받고 운행하는 차량이 많지만 여기는 그런것도 없고



콜택시를 부를려고 하니 가격도 모르겠고, 영어가 안돼서 알아먹지를 못하겠네요 아휴,,,



보통 어떻게 이사들 하시나요?? 버밍엄에 사시는분 밥한기 사겠습니다 콜택시좀 불러주십쇼!



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9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19 Always smile 이름으로 검색 4639 2010-10-03
1618 ditjy 이름으로 검색 3493 2010-10-03
1617 착한외계인 이름으로 검색 2802 2010-10-03
1616 핑크나라 이름으로 검색 4018 2010-10-03
1615 짱님 이름으로 검색 4363 2010-10-03
1614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3127 2010-10-03
1613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591 2010-10-03
1612 양화목장 이름으로 검색 2748 2010-10-03
1611 아기셰프 이름으로 검색 3225 2010-10-03
1610 buk ku 이름으로 검색 3057 2010-10-03
1609 ghjglghl 이름으로 검색 3172 2010-10-03
1608 FANTA 이름으로 검색 2640 2010-10-03
1607 marc[mini] 이름으로 검색 2969 2010-10-03
1606 bvlgari 이름으로 검색 3745 2010-10-03
열람중 휴유으 이름으로 검색 2886 2010-10-03
1604 고칼숨 이름으로 검색 2972 2010-10-03
1603 FANTA 이름으로 검색 4097 2010-10-03
1602 최지 이름으로 검색 3148 2010-10-03
1601 euro 이름으로 검색 6355 2010-10-03
1600 벙커탈출 이름으로 검색 3632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