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약국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buk ku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82회 작성일 10-10-03 17:40

본문


어깨가 너무 안 좋아서 surgery가서 처방전 받고 일반 부츠에있는 약국에서 약을 샀는데



약값이 8파운드 가까이 나오는거에요. 일단 그냥 샀는데....



진료는 무료고 약값은 받는건가요 ??



지금 약 먹을까 말까 고민중인데 아시는분 있으시면 알려 주세요 ^^




이마이마
진료는 무료고요 약값은 아마 진단서비도 받고 약값도 받는걸꺼예요. 약사기전에 그 약이 진단서 없이도 살수있는지 물어보시고, 없이도 살수있으면 진단서 없이 사셔도 될듯싶네요
buk ku
이미 사버려서 .... 아무튼 감사합니다
상큼이
처방전 받으면 각각 7파운드 씩 낸 기억이, 진료는 무료고, 공짜로 받는 기준이 거기 어디 적혀져있던데 보니까 뭐,, 나이가 많거나 작거나, 이런 비슷한 기준이였던듯,
스마일99
16세 이하는 진료 처방 모두 무료이구요. 성인들은 진료는 무료이나 약값은 냅니다. 그정도 가격 맞구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9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99 난_너에게로 이름으로 검색 5468 2010-10-03
1598 힘내 이름으로 검색 3000 2010-10-03
1597 바카스짱 이름으로 검색 3043 2010-10-03
1596 도한 이름으로 검색 5259 2010-10-03
1595 hunkydory~~ 이름으로 검색 3082 2010-10-03
1594 noteworthy 이름으로 검색 4140 2010-10-03
1593 Carpe Diem 이름으로 검색 3034 2010-10-03
1592 라벤다 이름으로 검색 4726 2010-10-03
1591 헤헤헤헤 이름으로 검색 3001 2010-10-03
1590 John7 이름으로 검색 3902 2010-10-03
1589 Fanie pink 이름으로 검색 4608 2010-10-03
1588 난_너에게로 이름으로 검색 3427 2010-10-03
1587 박다니엘 이름으로 검색 4767 2010-10-03
열람중 buk ku 이름으로 검색 3183 2010-10-03
1585 이마이마 이름으로 검색 4351 2010-10-03
1584 buk ku 이름으로 검색 3371 2010-10-03
1583 Hqworld 이름으로 검색 3365 2010-10-03
1582 살랑살랑~ 이름으로 검색 5486 2010-10-03
1581 Sprout 이름으로 검색 4041 2010-10-03
1580 준이엄마 이름으로 검색 305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