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홈스테이 왓는데 일단 4주계약이고 한달뒤에 나가려고 해요 언제 노티스 하면좋을가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오늘 홈스테이 왓는데 일단 4주계약이고 한달뒤에 나가려고 해요 언제 노티스 하면좋을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도한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259회 작성일 10-10-03 17:40

본문


ㄴ네?? ㅋㅋ


근데 여기 인터넷도 바로 되게 해주고 주인부부도 좋은데 ㅋㅋ


그림그리기에 방이 너무 좁네요 ㅠㅠ




FANTA
저 같은 경우엔 1주일하고 반정도 남았을 때 이야기 했고, 아무 탈 없이 잘 해결 되었습니다.
근데 저도 처음엔 엄청 친철해 보였는데, 갈수록 장사 속이라는 생각이 너무 들어서 그냥 정이 떨어지더라고요;;
도한
오늘 예기했어요 ㅋ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9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99 난_너에게로 이름으로 검색 5468 2010-10-03
1598 힘내 이름으로 검색 3001 2010-10-03
1597 바카스짱 이름으로 검색 3044 2010-10-03
열람중 도한 이름으로 검색 5260 2010-10-03
1595 hunkydory~~ 이름으로 검색 3083 2010-10-03
1594 noteworthy 이름으로 검색 4141 2010-10-03
1593 Carpe Diem 이름으로 검색 3034 2010-10-03
1592 라벤다 이름으로 검색 4726 2010-10-03
1591 헤헤헤헤 이름으로 검색 3001 2010-10-03
1590 John7 이름으로 검색 3903 2010-10-03
1589 Fanie pink 이름으로 검색 4609 2010-10-03
1588 난_너에게로 이름으로 검색 3427 2010-10-03
1587 박다니엘 이름으로 검색 4767 2010-10-03
1586 buk ku 이름으로 검색 3183 2010-10-03
1585 이마이마 이름으로 검색 4351 2010-10-03
1584 buk ku 이름으로 검색 3371 2010-10-03
1583 Hqworld 이름으로 검색 3365 2010-10-03
1582 살랑살랑~ 이름으로 검색 5487 2010-10-03
1581 Sprout 이름으로 검색 4042 2010-10-03
1580 준이엄마 이름으로 검색 305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