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국할때 은행계좌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귀국할때 은행계좌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chie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65회 작성일 10-10-03 17:39

본문


닫고가야하나요?

그냥 두고가면 만약이라도 다시 오게될때 문제가 생기나요?




맛난인생
잔액이 남아 있으면 주기 적으로 스테이트먼트가 날아 옵니다.
그럼 남들에게 님의 정보 유출이 쉬워지지요. 그렇다고 딱히 머 손해보시는건 없으시겠지만... 몇년후 카드재발급시 불안하지 않을까요? 은행에 우편은 은행쪽으로 받는걸로 돌려 놓으시면 안전한 방법중 하나입니다.
kky879912
몇개월간 은행사용내역없으면 은행에서 계좌 닫는다고 하네요...3개월이였던가....
이경우 문제야 생기지는 않지만 은행에서 문제제기를하면 혹시나 다음번에 오게되실? 비자받는데 문제가 생길수는 있겠죠..
그리고 요즘 학생들 점점더 은행계좌 열기가 힘들어지는데.. 거기에도 영향이 더 있을수도있겠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9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59 도한 이름으로 검색 4259 2010-10-03
1558 안개꽃 이름으로 검색 5297 2010-10-03
1557 ㅅㄹㅎㅅㅁㅇㅎ 이름으로 검색 3220 2010-10-03
1556 힘내 이름으로 검색 3600 2010-10-03
1555 fjsodkfjls 이름으로 검색 2852 2010-10-03
1554 아기셰프 이름으로 검색 3188 2010-10-03
1553 Na~★ 이름으로 검색 2734 2010-10-03
1552 난_너에게로 이름으로 검색 4250 2010-10-03
1551 박다니엘 이름으로 검색 3980 2010-10-03
1550 yuna* 이름으로 검색 2672 2010-10-03
열람중 Techie 이름으로 검색 3166 2010-10-03
1548 휴유으 이름으로 검색 2989 2010-10-03
1547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5077 2010-10-03
1546 pjsgtc 이름으로 검색 3033 2010-10-03
1545 꾸리1 이름으로 검색 3524 2010-10-03
1544 빨강노랑 이름으로 검색 3399 2010-10-03
1543 유노와람쌔잉 이름으로 검색 3126 2010-10-03
1542 zzenzzang 이름으로 검색 4171 2010-10-03
1541 퉁퉁동은 이름으로 검색 3232 2010-10-03
1540 SㅗYㅕㄴ_ㅋㄷ 이름으로 검색 4245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