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코티지 Gym 을 이용해보신 분께 질문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스위스코티지 Gym 을 이용해보신 분께 질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a~★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734회 작성일 10-10-03 17:39

본문


안녕하세요. 스위스코티지 도서관에 있는 Gym을 이용해 보신분께 물어볼께 있어서요.



1. 현재 학생할인 혜택 받으면은 한달에 얼마인가요?


(캄든카운슬지역 안에 거주해야하고, 런던에서 풀타임 학생이어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맞는내용인지요)


(제가 알고 있는거는 학생이면 28파운드라고 하던데요. 학생 아니면은 41파운드인가..?)



2. 멤버쉽카드 만들때 필요한게 뭐가 있나요?


(거주지증명서류(Bill이나 뱅크스테이트먼트, 풀타임학생임을 증명하는 서류(학교에서발행)이 전부인가요?)



3. 미니멈 컨트랙 기간이 있는지? 아니면 2-3달 다니다가 취소해도 수수료같은거 없이 취소되나요?


(보통 다이렉트 데빗으로 은행 계좌에서 다달이 빠져나가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4. 이용할 수 있는게 어떤게 있나요? 이용시간 제약도 어떻게 되는지요?


(Gym과 수영장, 사우나 같이 사용가능하고, 오후 5시인가?? 이후에는 학생멤버쉽은 입장이 안된다고 하던데요.)



5. 따로 가입비용이 있나요?



어느정도 제가 알고 있는 부분도 있지만은, 예전 일이라서 지금은 어떤지도 모르고 직접 다녀본게 아니라서 확인 하려고 글 올립니다.


아시는 분께 답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NS키라
1. 21파운드구요 ㅎ
2. 전 데빗카드랑 저희학교랑 제휴 되어있어서 ㅎ 학생증명서류 들고갔구요.
3. 미니멈 컨트랙은 모르겠고 ㅜ 노티스가 4주 입니다. 한달 전에 그만둔다고 해야..다이렉트 데빗이 취소 된다네요.
4. 제가 듣기론 다 이용 할수 있다고 들었는데 .....아닌가 ㅜ 제가 보통 말하는 헬스장만 이용해서요 ㅜㅎㅎ
5. 3월까진 없엇는데 4월부터 5파운드였나 7파운드 가입비를 받았던걸로 기억합니다.
Na~★
답변감사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9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59 도한 이름으로 검색 4260 2010-10-03
1558 안개꽃 이름으로 검색 5298 2010-10-03
1557 ㅅㄹㅎㅅㅁㅇㅎ 이름으로 검색 3220 2010-10-03
1556 힘내 이름으로 검색 3600 2010-10-03
1555 fjsodkfjls 이름으로 검색 2852 2010-10-03
1554 아기셰프 이름으로 검색 3188 2010-10-03
열람중 Na~★ 이름으로 검색 2735 2010-10-03
1552 난_너에게로 이름으로 검색 4250 2010-10-03
1551 박다니엘 이름으로 검색 3980 2010-10-03
1550 yuna* 이름으로 검색 2672 2010-10-03
1549 Techie 이름으로 검색 3166 2010-10-03
1548 휴유으 이름으로 검색 2989 2010-10-03
1547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5078 2010-10-03
1546 pjsgtc 이름으로 검색 3033 2010-10-03
1545 꾸리1 이름으로 검색 3524 2010-10-03
1544 빨강노랑 이름으로 검색 3399 2010-10-03
1543 유노와람쌔잉 이름으로 검색 3127 2010-10-03
1542 zzenzzang 이름으로 검색 4171 2010-10-03
1541 퉁퉁동은 이름으로 검색 3233 2010-10-03
1540 SㅗYㅕㄴ_ㅋㄷ 이름으로 검색 4245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