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오이스터카드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학생오이스터카드

페이지 정보

작성자 fjsodkfjls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851회 작성일 10-10-03 17:39

본문


아무리 찾아봐도 이해가 안되소요..


런던에 어제는데 4존 홈스테이에서 2주살다가


2~3존 으로 이사갈 생각이거든요


그럼 버스로 1존학교까지 갈 건데


학생 오이스터카드가 버스만 되는게 있는건가요?


아님 지하철하고 같이인가요?


버스만 타면 더 저렴해지는데...궁금합니다




ㄱㄱ시
버스지하철 둘 다 쓰실 수 있어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9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59 도한 이름으로 검색 4259 2010-10-03
1558 안개꽃 이름으로 검색 5297 2010-10-03
1557 ㅅㄹㅎㅅㅁㅇㅎ 이름으로 검색 3219 2010-10-03
1556 힘내 이름으로 검색 3600 2010-10-03
열람중 fjsodkfjls 이름으로 검색 2852 2010-10-03
1554 아기셰프 이름으로 검색 3187 2010-10-03
1553 Na~★ 이름으로 검색 2734 2010-10-03
1552 난_너에게로 이름으로 검색 4250 2010-10-03
1551 박다니엘 이름으로 검색 3980 2010-10-03
1550 yuna* 이름으로 검색 2671 2010-10-03
1549 Techie 이름으로 검색 3165 2010-10-03
1548 휴유으 이름으로 검색 2988 2010-10-03
1547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5077 2010-10-03
1546 pjsgtc 이름으로 검색 3032 2010-10-03
1545 꾸리1 이름으로 검색 3524 2010-10-03
1544 빨강노랑 이름으로 검색 3399 2010-10-03
1543 유노와람쌔잉 이름으로 검색 3126 2010-10-03
1542 zzenzzang 이름으로 검색 4171 2010-10-03
1541 퉁퉁동은 이름으로 검색 3232 2010-10-03
1540 SㅗYㅕㄴ_ㅋㄷ 이름으로 검색 4244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