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날씨는 어떤가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영국의 날씨는 어떤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ㅅㄹㅎㅅㅁㅇㅎ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220회 작성일 10-10-03 17:40

본문


이번 6월에 영국을 가는데요~~



날씨가 어떤지 궁금해서요



여름은 언제부터 언제까지이며



우선 반팔만 가져가도 될까요??^^




OOPS
한국의 여름처럼 생각하시면 큰일납니다. 반발만 가져오셨다간 꽤 고생하실지도 ^^;; 꼭 얇은 거라도 점퍼 몇 개 가져 오세요...
깝깝하다
날씨 짱좋아요..반팔은 몇개만. 긴팔위주로 가져오셔도 좋으실듯 한국처럼 후덥지근한게 아니라서요 자외선도 강해서 온도가 높아도 긴팔입는게 피부에 도움. 정말 날씨가 이대로만 계속대면 좋은데...우울의 겨울...
OOPS
북쪽의 정말 안좋은 여름을 지내보지 않으셨나봐여 ...^^;; 한두달 내내 비가 온 해도 있었는데 ㅎㅎ 이번 여름은 또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요...^^
깝깝하다
저도 북쪽에 사는데^^ 첨에 도착했을때 그날 소나기만 4번 맞았습니다..^^ 그땐 정말 씨부렁씨부렁 하고 다녔는데 겨울을 지내다 보니ㅎㅎ 소나기맞는 시절도 그립더라구요 ㅎㅎㅎ
OOPS
ㅎㅎ 그렇군요...뭐 겨울에 비하면야 여름이 훨 낫지만 아시다시피 한국이랑 비교하면 여름 참 난감하죠 ㅋㅋ
iiiiim
반팔입고 있다가 바람살짝 불면 추워요 자켓필수 ㅋㅋㅋ
작은 연못
더운 때에는 무지 더운데 어떤 날은 한여름에 바바리 코트 입고 다니는 사람 볼 정도로 쌀쌀한 날도 있었거든요.
ㅅㄹㅎㅅㅁㅇㅎ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겨울까지 있을꺼니까 그럼 여름옷보단 두꺼운옷 위주로 가지고 가야겠네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29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59 도한 이름으로 검색 4260 2010-10-03
1558 안개꽃 이름으로 검색 5298 2010-10-03
열람중 ㅅㄹㅎㅅㅁㅇㅎ 이름으로 검색 3221 2010-10-03
1556 힘내 이름으로 검색 3600 2010-10-03
1555 fjsodkfjls 이름으로 검색 2852 2010-10-03
1554 아기셰프 이름으로 검색 3188 2010-10-03
1553 Na~★ 이름으로 검색 2735 2010-10-03
1552 난_너에게로 이름으로 검색 4250 2010-10-03
1551 박다니엘 이름으로 검색 3980 2010-10-03
1550 yuna* 이름으로 검색 2672 2010-10-03
1549 Techie 이름으로 검색 3166 2010-10-03
1548 휴유으 이름으로 검색 2989 2010-10-03
1547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5078 2010-10-03
1546 pjsgtc 이름으로 검색 3033 2010-10-03
1545 꾸리1 이름으로 검색 3525 2010-10-03
1544 빨강노랑 이름으로 검색 3399 2010-10-03
1543 유노와람쌔잉 이름으로 검색 3127 2010-10-03
1542 zzenzzang 이름으로 검색 4171 2010-10-03
1541 퉁퉁동은 이름으로 검색 3233 2010-10-03
1540 SㅗYㅕㄴ_ㅋㄷ 이름으로 검색 4245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